시공후기

해운대 더샵아델리스 화장실 세면대 떨어짐 수리

'blog 2017. 7. 5. 09: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안일출장수리 오케바리맨입니다.


오늘은 해운대 더샵아델리스에 계시는 고객님께서

다급하게 연락을 주셨습니다.

세면대가 내려앉았다는 말씀인데요.

급한 마음에 고객님댁을 방문했습니다.


해운대 마린시티의 고급아파트들이 그러하듯이

들어갈 때부터 보안이 철저하죠.

고객님들은 좋지만,

저희들은 출장할 때 번거롭긴 합니다.^^


관련글 >>> 콘센트 없는 화장실에 콘센트 만들기


방문해보니 카운터세면대의 세면대가 떨어졌네요.

보통 에폭시로 고정이 되는데

어떤 이유인지 떨어졌네요.

그나마 세면대트랩이 그 하중을 버티고 있는중입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카운터세면대가 벌어져 있네요.



그동안 버텨온 에폭시의 흔적이 보입니다.



아래에서 바라본 사진입니다.


그동안 누수가 발생하면서

곰팡이가 심하게 끼었습니다.



에폭시로 고정을 하더라도

테두리에 실리콘 마감을 했더라면

곰팡이도 덜피고,

떨어지는 일도 막았을텐데 아쉽네요.



일단 분리된 세면대를 트랩에서 분리했습니다.



에폭시가 한번 떨어진 상태인지라,

단순히 에폭시로 재부착시

다시 떨어질 위험이 있어 브라켓을 설치하려 했으나

뒷부분이 나무로 막혀있어 이마저도 쉽지 않네요.



떨어졌던 세면대를 

에폭시를 이용하여 다시 부착시켰습니다.



그리고 에폭시만으로는 

다시 떨어질 수 있어 

브라켓 대신 다른 방법을 사용했는데요.

아래에 받침대를 고정하였습니다.



받침대 설치후

실리콘을 이용하여 추가고정도 하고,

누수를 막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카운터와 세면대 사이에 지속적으로 물이 흘러들면

곰팡이도 피겠지만

카운터와 세면대의 부착력도 떨어질테니

실리콘으로 꼼꼼하게 둘러주었습니다.


오케바리맨은 집안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불편을 해결해드립니다. 아래의 명함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무료상담전화를 하실 수 있습니다.




많이본글

>>> LED 전등 잔광이 남는 이유와 제거하는 방법

>>> 화장실 변기에 비누가 빠졌을 때 해결방법

>>> 화장실 냄새 해결하는 초간단 방법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