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남자 소변기 누수와 소변기 냄새 청소방법

'blog 2017. 7. 6.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케바리맨입니다.
고객님께서 소변기 누수때문에 다시 연락을 주셨네요.


지난번에 연락을 주셨는데

오케바리맨 작업스케줄이 밀려서 

바로 방문하기 어렵다고 말씀을 드렸는데

일주일후 다시 연락을 주셨네요.


미안함과 잊지않고 다시 찾아주심에

작업스케줄을 조정해서 한달음에 달려갔습니다.


관련글 >>> 소변기 막힘 예방방법과 해결방법


소변기를 탈거하고 살펴보니

그동안 누수로 인한 흔적이 보이네요.



양변기와 마찬가지로

소변기도 후렌지가 달여있습니다.

후렌지라는 것은 벽체와 도기를 연결하면서

냄새와 누수가 생기지 않도록 하는 장치입니다.


한눈에 봐도 후렌지의 전체적인 외관이나

패킹의 부식이 심해보입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 사실 바빠서 사진을 찍는다는 걸 나중에야 알았네요. ㅠㅜ


소변기 후렌지를 교체하고,

다시 장착을 했는데요.


특이하게도 체결이 끝나고 

테스트를 하면 또다시 누수가 발생하는 상황이 생겨서

세차례나 뜯었다 붙였다를 반복했습니다.

땀좀 흘렸네요.



다시 소변기를 성공적으로 장착하고

여러차례 누수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물이 한방울도 안새는 걸 확인한 후에야

소변기 누수작업을 마무리했네요.




참고로 소변기청소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자면,

소변기는 베이킹소다나 식초, 락스 등을 이용해서

청소를 하여도 만족할만한 효과를 기대하기가 어렵습니다.


염산을 이용해서 제거할 수 있지만, 위험하기 때문에

소변기 요석제거제나 배관세척제 등을 이용하는 것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평상시에 소변기를 깨끗하게 잘 관리하는 것이 최고죠.


인기 많은 글 

>>> 화장실 냄새 해결하는 간단한 방법이???

>>> 양변기 부속품 셀프로 교체하는 방법소개

>>> 안나오는 세면대 뚜껑 쉽게 빼내는 방법


아래 명함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전화가 연결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