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변기종류 - 절수형 사이펀 변기 C-151F

'blog 2016. 11. 12. 07:0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변기는 계림요업에서 출시한 C-151F 모델입니다. 아래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처럼 심플한 투피스형 변기인데요. 조금만 욕실인테리어나 욕실리모델링에 대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원피스형 변기와 투피스형변기가 있다는 것은 아실겁니다.^^ 



관련글 > 전세집 화장실환풍기 고장시 비용은 누가 부담해야 할까?



말 그대로 원피스형 변기는 물통과 변기하부 즉, 본체가 하나로 만들어진 걸 의미하구요. 투피스형 변기는 물통과 변기하부가 각각 따로 제작되어 설치할 때 볼트로 연결해주는 변기입니다. 뭐 대부분의 집에서 사용하시는 변기는 투피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계림요업의 C-151F는 소형변기입니다. 대형보다 작다는 의미겠죠^^. 보통 소형 변기는 화장실 공간이 아주 협소한 원룸과 같은 곳에서 시공하는데요. 그외의 대부분 화장실에서는 대형이상의 변기를 사용합니다.


C-151F는 이미지에서 보실 수 있는 것처럼 전면 레버형식의 물내림부속을 사용합니다. 물내림이 좋고, 디자인도 미려한데다 설치공간부족으로 어려워하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인데요. 게다가 가격도 착한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아래에 보시면 C-151F 도면이 나와있는데요. C-151F의 사이즈는 가로 X 세로 X 높이가 680mm X 450mm x 765mm 입니다. 사진상으로는 작다는 느낌을 받기 어려운데요. 실제로 C-151F의 경우에는 다른 변기에 비해 상대적으로 작게 나온 변기이기 때문에 시중에 나와있는 대부분의 일반적인 비데를 설치하기가 어렵습니다. 비대다 커서 얹혀지지 않습니다.ㅠㅜ



만약 비데 설치가 필요한 경우라면 C-151F보다는 다른 대형변기를 설치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관련글 > 오케바리맨 led 전등교체 비용


일상생활속에서 변기교체는 물론 화장실 악취와 같은 냄새 때문에 힘들어하거나 막혀서 물이 내려가지 않는 경우, 반대로 물이 계속 새는 경우처럼 불편함을 겪고계신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오케바리맨이 속시원하게 해결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