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차량용무시동히터 효과 톡톡히 본 부산 해운대 일출

'blog 2018. 1. 1. 21: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케바리맨입니다.


올겨울 장착한 차량용무시동히터와 함께 

처음으로 긴밤을 보낸 하루였는데요.

일단 정말이지 아주 만족스럽네요.


황금개띠라는 2018년 첫해의 일출을 보기위해서,

-사실은 차량용무시동히터의 실제 성능을 

확인해 보기 위해서가 정확한 표현이겠지만-

해운대 청사포 인근 한적한 곳에

자리를 잡고 하룻밤을 보냈는데요.


아침까지 뜨끈뜨끈하게 정말 잘 잤네요. 


자칫 더 편하고 깊게 잠이 들었다면

바지라도 벗었을지도 모르겠네요.

양말은 벗고 잤더라구요.ㅋㅋ 


운전석과 조수석에 1센티미터정도 창문을 내려두고,

미리 준비한 수건 2장에 물을 적셔 널어두고,

여기에 차량용 가습기까지 돌렸는데요.


다른분들이 말씀하신 것처럼 수건도 다 마른 걸보면

엄청 건조한 것은 사실이네요.

차량용무시동히터를 틀고 주무실 땐 수건2장은 준비하셔야 할 듯...

일단 미리 준비했던 덕에 아무탈 없이 잘 잤습니다.


연료를 확인해보니 대략 2리터~3리터 정도가 줄어든 것 같아요.

시간상으로 9시간이상 차량용무시동히터를 가동했네요.

다음엔 연료통에 눈금표시를 해두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사실 아침에 눈을 떴을 땐 제차앞으로 어찌나 많은 사람들이 있던지,

차안에선 일출도 제대로 못볼지경이었지만,

큰 아쉬움은 없었네요.

대신 중국산 차량용무시동히터의 확실한 효과를 봤으니까요.


다음엔 아이들과 동계캠핑을 준비하고 있는데

동계캠핑에서의 차량용무시동히터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차량용무시동히터 장착에 대한 문의를 많이 하시는데요.

전화연락이 안되는 경우가 많으니

먼저 문자로 남겨주시는 것이 더 빨리 답변을 받으실 수 있구요.


보다 빠른 문의를 하시려면 중국산 차량용무시동히터 설치전문점인

대봉정비공업사에 문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글 >>> 중국산 차량용무시동히터 장착전문점 - 대봉정비공업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