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 화장실 악취제거와 관련해서 해운대 아파트나 단독주택, 빌라 등에 계시는 분들의 전화를 많이 받게됩니다. 듣기좋은 꽃노래도 한두번이라고 하는데, 화장실 악취는 더말할 필요있을까요?




실제로 방문했던 고객님들의 화장실을 살펴보게되면 이런 악취를 그동안 어떻게 참고 사셨을까 싶을 정도의 심한 화장실 악취를 경험하게 되는데요. 화장실 냄새는 보통 두가지 정도로 나뉘게 됩니다. 


관련글 > 전세집 변기교체비용 누가 부담해야 할까?


양변기에서 발생하게되는 정화조냄새, 일명 똥냄새라고 하죠. 그리고 세면기나 욕조, 샤워부스, 바닥배수구 등에서 발생되는 하수구, 즉 시궁창냄새인데요. 냄새에 따라서 그 원인이 다르다는 겁니다.




정화조냄새와 같은 악취는 양변기와 바닥타일사이에 틈이 생기거나, 양변기와 오수배관을 연결하는 프렌지가 정확히 장착되지 않았을 경우에 발생하게 됩니다. 실제로 방문했던 고객들의 화장실 변기 밑바닥은 상상조차 하기 싫은 오물범벅을 몇차례 경험을 했습니다. 물론 화장실 악취인 정화조 냄새는 상상을 뛰어넘었구요.


내일은 해운대 포스코 더샵 아델리스에 화장실 악취차단을 위해서 스케줄이 잡혀있는데요. 고객분과 서로 스케줄이 맞지않아 오늘은 방문을 못했습니다. 혹시라도 화장실 악취와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미리미리 연락을 주셔서 스케줄을 맞춰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엔 댁에서 계시는 경우보다 사회생활 등으로 집을 비우는 경우가 많은데요. 때로는 비밀번호를 알려주시고, 그냥 들어가 화장실 악취를 잡아달라고 하시는 경우도 있는데 오케바리맨 해운대점은 되도록 사양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저런 문제가 발생할 여지가 있어 되도록이면 고객님이 계시는 시간에 방문을 하고, 실제로 화장실 악취를 제거하기전과 제거하고 난 후의 쾌적한 상태를 현장에서 경험하시도록 유도하고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