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부산 라돈아이/라돈측정기 대여 서비스 안내

'blog 2018. 6. 20. 21: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산 라돈아이 대여 서비스에 대한 안내입니다. 


련글 >>> 울산 라돈측정기 대여 - 7월 15일 일요일 방문측정 예약 접수

관련글 >>> 창원 라돈측정기 대여 - 7월 11일 방문측정 예약접수




1. 직접 방문해 전달, 수거하는 서비스로 편리!

2. 현금결제, 카드결제 모두 가능!

3. 충분한 수량으로 빠르게 이용!

4. 단순 대여서비스외에 측정대행 서비스도 이용!

5. 라돈측정외에 실내공기질 개선서비스를 제공(추가비용)!


서비스이용문의 010 6233 5882





1000만원짜리 라돈측정기보다 좋은 라돈아이~


현재 라돈측정기 라돈아이를 구입하고 싶어도 어렵습니다. 업체마다 다르긴 하지만 실제로 배송되는데 걸리는 예상시간이 최소 6주 ~ 8주이상입니다. 이는 많이 생산해서 팔고싶은 마음이 굴뚝같은 공장에서도 생산하는데 한계가 있어 어쩔 수 없이 걸리는 시간이라고 합니다. 어쨌든 대략 2개월정도 기다려야 한답니다.


특히 100대를 구매하든, 1대를 구매하든 배송받는 날짜는 똑같다고 합니다. 멍청한건지 정직한건지... 솔직히 저는 이마저도 너무 마음에 듭니다. 예전같으면 돈을 더주면 <급행>이라는 명목으로 받아볼 수 있었는데요. 실제로 오케바리맨의 경우 대량구매를 통해서 빨리 받아보고자 여러각도로 타진을 해봤지만 그 어느곳에서도 제가 원하는 답변을 들을 수 없었습니다. 우리나라가 정말 빨리 변해가고 있나봅니다. 좋은 현상입니다.


라돈아이는 외국의 1000만원대 라돈측정기에 버금가는 성능을 가지고 있고, 특히 1시간이면 라돈을 측정할 수 있는 스피드가 강점입니다. 외국의 보급형 라돈측정기의 경우에는 최소 24시간에서 48시간이상의 시간이 필요하거든요. 라돈아이는 1시간마다 다른 침대, 매트리스, 라텍스로 이동해 측정을 하면 24시간 대여서비스로 집안의 라돈을 충분히 측정해볼 수 있습니다.





라돈측정기 라돈아이 대여서비스 지역 - 부산/기장


현재 부산외에 울산이나 양산, 김해 등에서도 라돈측정기 라돈아이 대여서비스를 많이들 원하십니다. 하지만 택배를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전달하여 사용방법도 알려드리고, 사용하신 다음에는 직접 수거하고 있어 거리가 멀면 어려움이 많습니다. 현재 라돈측정기 라돈아이 대여서비스는 아쉽지만 부산, 기장에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부산외에 울산, 김해, 창원, 양산 등 지역에서 라돈측정기 라돈아이 대여서비스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5가구 이상 라돈아이 대여서비스를 원하시는 분들을 모집하셔서 연락을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라돈측정기 라돈아이 구매 및 대여시 주의사항


최근 라돈측정기를 원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라돈아이를 대여명목으로 사기를 치는 사례가 많다고 합니다. 특히 정식 사업자가 아닌 개인적으로 거래를 하면서 보증금과 렌탈비를 받아 연락이 끊기는 사례가 있다고 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또한 라돈아이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겠다는 판매글을 올린후 거래대금만 가로채고 게시글을 삭제하는 사기사례가 많으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관련글 >>> 라돈측정기 라돈아이 사용설명서 

관련글 >>> 침대, 매트리스, 라텍스에서 라돈이 검출 원인, 모자나이트란?


라돈측정기대여, 라돈측정기임대, 라돈측정기렌탈, 대여라돈측정기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를 사용하세요.


서비스이용문의 공일공6233 588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