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3 19

긴다리세면기 L2220 시공 - 계림요업 베스트 모델

안녕하세요? 오케바리맨입니다. 오늘은 계림요업 제품으로긴다리세면기의 베스트 셀러라고 할 수 있는L-2220제품을 시공후기입니다. 참고로 긴다리세면기라는 것은다리가 길다는 의미이구요.이 긴다리 위에 세면기 본체가 걸쳐지는 형상입니다. 관련글 >>> 세면기 배수관 셀프수리하는 방법관련글 >>> 세면대가 막혀 물이 안내려가요!! 다른 세면기의 종류로는반다리가 있죠.물론 반다리에도 일체형 반다리와투피스형 반다리로 나뉩니다. 아래에 보시는 박스가L-2220 세면기의 긴다리입니다.품번은 A-2220입니다. 세면기교체보다 악취차단이 시급하다!!! 그런데 화장실 문을 열고 들어가는 순간,심각한 악취가 달려듭니다.그래서 여쭤보니 청소를 아무리해도 냄새가 없어지질 않는다며사용하지 않을 때는 항상 화장실 문을 닫아 두셨다고..

시공후기 2018.03.31

부산 해운대 동부올림픽 양변기 재시공 후기

안녕하세요? 오케바리맨입니다. 최근에 악취관련 출장이 많다보니,피곤해서 포스팅 하나도 버겁네요.어젠 글을 다 끝내지 못해 오늘 다시 추가합니다. ^^; 관련글 보기 >>> 해운대 동부올림픽아파트 양변기 재시공 사례 원래는 이런 상황이었습니다.한눈에 보기에도 위아래 모두 탈락된 모습입니다.두껍기도 엄청 두껍네요. 일단 낡은 플랜지(후렌지)를 걷어낸 자리에싱싱한 놈으로다 잘 앉혔습니다.이 플랜지가 양변기를 든든하게 붙잡아 둘 겁니다. 플랜지 위로 깨끗하게 청소한 양변기를다시 정확하게 안착시킵니다. 튀어나온 T볼트에 너트도 채우구요.T볼트에 너트를 채울 때는너무 헐거우면 변기가 움직일 수 있구요.너무 지나치면 T볼트가 부러질 수도 있습니다. 수평계를 이용해서 양변기의 전후좌우 수평을 맞춥니다. 이 수평이 맞지..

시공후기 2018.03.30

해운대 동부올림픽아파트 양변기 재시공 사례

안녕하세요? 오케바리맨입니다. 오늘은 해운대 우동에 위치한 동부올림픽타운에 다녀왔습니다.변기 아래 백시멘트가 깨져있는 것을 뒤늦게 보시고,양변기 재시공을 의뢰하셨는데요. 동부올림픽타운은?- 주소: 부산시 해운대구 해운대로 428번지- 입주: 1999.09월- 시공: 동부건설(주)- 총 19개동, 20층, 1680세대- 평형: 79제곱미터, 108제곱미터, 138제곱미터- 도시가스, 개별난방 오늘 일정상 예약이 오전, 오후에 이미 있었던지라,출근하자마자 제일먼저 진행을 해드렸습니다.아래 사진을 보시면 외관상 문제가 없어보이지만... 양변기 바닥면을 살펴보면백시멘트가 변기와 완전히 분리가 되어있는 상태입니다.아마도 그동안 암모니아냄새도 간간히 나왔을 겁니다. 조금 자세히 살펴보면 백시멘트가 변기는 물론이고,..

시공후기 2018.03.29

아메리칸 스탠다드 원피스양변기 설치방법

안녕하세요? 오케바리맨입니다. 오늘은 아메리칸스탠다드의원피스 양변기 설치방법에 대해서 살펴볼까 합니다. 관련글 >>> 변기는 깨끗한데, 암모니아 냄새가 나는 이유!!!관련글 >>> 양변기 종류와 가격, 그리고 장단점은?관련글 >>> 화장실리모델링이후 화장실에 악취가 나는 이유가??? 1. 트랩 노출형 양변기 시공방법- 아메리칸스탠다드 미오션, 노벨로 모델 1) 플랜지 설치 아래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처럼벽체에서 최소 305mm 이상 띄어져 있어야 합니다. 참고로 아메리칸스탠다드에서 제시하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급수관 구경: G1/2"- 배수배관: 직경 108mm(PVC, 파이프클래스 8.5 또는 변좌 접속구간에서 내경 108mm 사이즈를 갖춘 일반 파이프로 100cm당 2cm의 기울기를 가집니다.)..

제품설명 2018.03.28

변기는 깨끗한데 암모니아 냄새가 나는 이유

안녕하세요? 오케바리맨입니다.최근에 부쩍 화장실 냄새, 암모니아 냄새, 변기 악취 등으로 방문이 늘었습니다. 화장실이랑 변기까지 워낙 더러운 걸 용납할 수 없는 성격 때문에열심히 쓸고 닦는데도 암모니아 냄새가 나요 ㅠㅜ 그래서 우리집 남자들도 모두 앉아서 소변을 보게 했는데도,그래도 암모니아 냄새가 나요. 어떻게요? 먼저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변기 하부, 아래쪽에 백시멘트가 많이 깨졌습니다.그래서 주인분께서 아주 많이 덧발라두셨네요. 그럼, 이처럼 깨진 부분을 걷어내고 다이소에서 백시멘트 사와서 덧바르면 암모니아 변기 냄새가 사라질까요? 악취가 사라졌다면 굳이 오케바리맨을 찾지 않으셨겠죠.^^ 관련글 >>> 화장실 리모델링했는데 악취가 올라와요 ㅠㅜ관련글 >>> 싱크대하수구 악취 제거하는 방법은?관련글 ..

생활정보 2018.03.27

화장실하수구냄새제거 어떻게 하세요?

안녕하세요? 오케바리맨입니다.오늘은 화장실하수구냄새제거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흔히들 욕실냄새제거를 위해서 방문해보면욕실냄새, 화장실냄새는 두종류로 나뉩니다.하나는 화장실의 변기에서 올라오는 냄새구요.다른 하나는 화장실 하수구에서 올라오는 악취입니다. 관련글 >>> 화장실리모델링후 화장실냄새가 나는 이유???관련글 >>> 세탁기 하수구에서 악취가 올라온다구요?관련글 >>> 화장실변기냄새 차단하는 방법은? 화장실하수구냄새제거, 이렇게 해결하세요. 보통은 화장실 하수구 냄새가 화장실 하수구 청소가 부족한 경우에 생깁니다. 이를테면 싱크대 하수구 냄새제거에 가장 필요한 것이싱크대 하수구 청소이듯이화장실 하수구 냄새 역시 청소가 필요한데요. 화장실 하수구에 냄새가 난다고 해서 방문해보면,대체로 하수구 청소..

생활정보 2018.03.25

화장실리모델링후 화장실냄새가 나는 이유!

안녕하세요? 오케바리맨입니다.오늘은 어제와 달리 정말 따뜻한 봄날입니다~ 최근에 화장실 리모델링이후화장실에서 악취가 난다고 하셔서 상담을 해드렸는데요.왜 돈들여 화장실 리모델링을 했는데 냄새가 날까요? 관련글 >>> 부산 화장실 수리비용이 궁금하다면?관련글 >>> 변기재설치, 화장실냄새제거 방법관련글 >>> 화장실 양변기 암모니아 냄새 해결방법 화장실냄새중에서도 특히 암모니아 냄새가 심하게 난다고 하면,십중팔구는 변기에서 그 원인을 찾아야 합니다. 화장실 암모니아 냄새의 원인은 변기문제 90%이상 암모니아냄새가 나는 변기쪽의 악취 원인은후렌지(플랜지)의 기능백시멘트의 마감상태그리고 일체형양변기나 치마형양변기 등의설치상태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개인적으로 해결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간혹 백..

생활정보 2018.03.24

세탁기하수구

안녕하세요? 오케바리맨입니다. 오늘은 세탁기하수구에 문제가 있다고 하셔서 다녀왔는데요.보통은 세탁기 하수구 막힘이나 세탁기 하수구 냄새 때문에 연락을 많이 주십니다. 관련글 >>> 화장실 변기냄새 차단하는 방법관련글 >>> 싱크대 배수구 냄새 제거하는 방법관련글 >>> 집안냄새 잡는법 총정리편 세탁기 하수구 막힘과 냄새 현장을 방문해보니 세탁기하수구트랩 부분에이물질이 가득 막혀있어세탁기 하수구 막힘의 원인이 되었네요. 대체로 세탁기 하수구 청소를 주기적으로 해야하는데그렇지않고 지속적으로 사용하다보면빨래에서 나온 섬유질이나 머리키락 등이 한데 엉켜세탁기 하수구 막힘의 원인이 된답니다. 참고로 세탁기 하수구 냄새는 세탁기 하수구 막힘이 빈번하다보니귀찮아서 세탁기 하수구의 트랩을 제거하면심하게 하수구 냄새가 ..

생활정보 2018.03.23

파워뱅크에 사용되는 실리콘케이블 굵기와 규격

안녕하세요? 오케바리맨입니다. 캠핑을 다니다보면 늘 굶주리는 것은잘 아시는 것처럼 전기입니다. 오케바리맨의 경우에는 오지캠핑, 노지캠핑 등일반 캠핑장이 아닌 호젓한 캠핑을 즐기는 편인데요. 관련글 >>> 예쁜 남해펜션커플스파 부럽다, 부러워~관련글 >>> 무료오토캠핑장 - 홍천강 모곡밤벌유원지 어때?관련글 >>> 진짜로 부산해운대 가볼만한곳은 어디? 이때문에 준비할 것이 많은데 그중에 하나가 바로 전기관련 부분입니다. 현재 오케바리맨의 경우 평상시에는80w짜리 태양광패널 두장과 유사시에 추가로 설치할 수 있는 110w짜리 접이식 태양광패널 2장이 있습니다. 여기에 주행중에 충전이 가능한SBC-002A 주행충전기가 설치되어있습죠. 그리고 이 전기를 담아둘 수 있는딥사이클 배터리 100A짜리 2개를 병렬연결..

여행정보 2018.03.22

화장실변기냄새 차단하는 방법은?

안녕하세요? 오케바리맨입니다. 오늘은 해운대 아이파크의 고객님께서비가 오고나면 화장실변기냄새가 난다고 하셔서 다녀왔습니다. 관련글 >>> 양변기종류와 가격, 그리고 장단점은?관련글 >>> 변기 막혔을 때 뚫는 방법보다 중요한 것은???관련글 >>> 변기 백시멘트 바르는 방법과 요령 최근에 부산 역시 몇일째 비가 내리고,오늘은 진눈깨비까지 내린터라멀리 보이는 장산 꼭대기에는 눈을 덮어썼더군요. 화장실변기냄새 제거만으로 화장실냄새가 해결되지 않는다? 변기 냄새는 화장실냄새 중 한가지인데요.변기 냄새외에도 화장실 냄새에는바닥배수구에서 올라오는 냄새도 있고,환풍기에서 역류하는 다른집 담배냄새도 있죠. 화장실변기냄새라고 정확하게 말씀하신 걸 보니,아마도 암모니아성 냄새가 아닐까 생각했는데현장을 살펴보니, 변기하부..

생활정보 2018.03.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