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9 13

송파구 마천동 음식물쓰레기 배출요일

송파구 마천동 쓰레기 배출요일은 마천1동과 마천2동이 각각 다릅니다. 특히 토요일은 쓰레기 수거를 하지 않습니다. 이점 참고 바랍니다. 송파구 마천1동 쓰레기 배출요일 - 화요일, 목요일, 일요일송파구 마천2동 쓰레기 배출요일 -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관련글 >>> 송파구 다른지역 쓰레기 배출일 안내 쓰레기 배출시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사항 1. 음식물쓰레기 배출시 음식물쓰레기 배출방법은 각 시, 군, 구별로 다르므로 거주하시는 관청에 문의를 하시는 것이 필요하며 송파구의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배출하시면 됩니다. 음식물쓰레기는 음식물쓰레기통에 넣고 음식물쓰레기스티커를 붙여 배출하시면 됩니다. 이때 음식물쓰레기의 물기를 충분히 제거한 후 배출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2. 재활용쓰레기 배출시 재..

생활정보 2018.09.27

송파구 쓰레기 배출일 - 요일별 쓰레기배출

안녕하세요? 송파구에 사시는 분들이 많이 궁금해 하시는 쓰레기 배출일에 대해서 살펴볼께요. 일단 가정에서 배출하는 쓰레기는 아래에서 보시는 것처럼 철저하게 분리 배출하셔야 합니다. 재활용 안되는 쓰레기 종류PVC제품, FRP, 공업용플라스틱, 석고, 어린이장난감, 이물질이 묻은 스티로폴, 장판류, 고무호스, 카펫, 가죽류, 깨진유리, 양변기, 타일, 도자기류그릇, 소량의 건설폐기물, 깨진 유리병 등은 재활용이 되지 않습니다. 재활용 안되는 쓰레기 배출 및 처리방법마트 등에서 판매하는 특수규격봉투(백색/민원성마대)를 구입, 쓰레기를 담아 대문 앞에 배출후 지정 청소대행업체에 신고를 해야 가져갑니다. 관련글 >>> 송파구 지역별 청소대행업체 안내 보행기, 유모차, 타이어, 윤활유 - 구입한 업체나 지정 청소..

생활정보 2018.09.27

송파구 쓰레기배출 - 청소대행업체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파구 청소대행업체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모든 쓰레기는 해가 진후에 배출하셔야 하고, 주간에 배출하는 경우 과태료 부과대상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특히 대형폐기물을 배출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전화로 청소대행업체와 협의하거나, 구청홈페이지 인터넷 신고제도를 이용하여 배출하셔야 합니다. 관련글 >>> 송파구 쓰레기 배출일(재활용쓰레기, 일반폐기물쓰레기, 음식물쓰레기) 송파구 쓰레기 청소대행업체 거주하시는 지역, 동에 따라서 청소대행업체가 다르므로 자신이 살고있는 지역의 청소대행업체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방산산업 404-3274마천1동, 마천2동, 오금동, 거여1동, 오륜동 평아기업 415-3234송파1동, 방이1동, 방이2동, 잠실4동, 잠실6동, 올림픽공원 서울녹색산업 41..

카테고리 없음 2018.09.27

송파구 거여동 화장실 변기막힘 원인 - 면도기날케이스

송파구 거여동 화장실 변기막힘의 원인은 남편분 면도기날 케이스로 밝혀졌는데요. 그게 빠졌다는 것조차 모르고 한동안 변기의 물이 안내려가서 엄청 고생하셨다고 하는군요. 관려글 >>> 거여동 화장실 셀프수리 실패사례 송파구 거여동 화장실 변기막힘 - 면도기날케이스 이번에 화장실변기막힘의 원인이었던 면도기날케이스는그동안 많이 만났던 변기막힘의 주범이기도 한데요.사실 그동안 화장실 변기막힘으로 방문하면서별의별 상황을 다 만나봤는데요. 흔한 사례는 물티슈입니다.물티슈는 화장지와 달리 물에 녹지 않습니다. 만약 물티슈를 사용했음에도 변기가 막히지 않았다면단지 운이 좋았던 것입니다.하지만 만약 위의 사례처럼 면도기날케이스라도 걸려있다면물티슈는 차곡차곡 쌓여서 변기를 꽉 막아버리겠죠. 이외에도 화장실 변기막힘의 원인이..

생활정보 2018.09.22

거여동 화장실 셀프수리 실패사례

현장을 다녀보면 가끔씩 셀프수리에 대한 혹독한 댓가를 치르는 경우를 보게 됩니다. 셀프수리를 하는 이유는 다양한데요.그중에서도 특이한 것은 비용절감이 이유가 아니라, 별거 아닌것처럼 보여 직접 수리를 하셨다고 낭패를 보시는 경우입니다. 관련글 >>> 송파구 가락동 화장실 변기막힘 해결~~ 기억에 남는 셀프수리 낭패사례로는싱크대 벽붙이 수전을 직접 교체하셨다가아랫집으로 누수가 이어지면서 문제가 커졌던 사례가 있지만, 오늘 방문한 거여동 화장실의 사례는평소 변기 백시멘트가 깨지고, 아래에서 물이 새어나와 변기재시공을 과감하게 셀프로 하셨답니다. 외관상으로는 큰 문제가 없었지만, 여전히 변기아래로 물이 새고, 화장실 악취가 더 심해진거죠. 의외로 많은 분들이 변기 아랫부분에서 누수가 발생하면백시멘트나 실리콘만..

셀프수리 2018.09.21

거여동 세면기수전, 세면기부속 직접 교체수리

우리가 흔히 부르는 세면대는 세면기라고 하는데요. 송파구 거여동 아파트에 전세로 계시는 분이 혹시 중고세면기도 구할 수 있는지 물어보셨는데요. 사실 중고세면기는 구하기도 어렵거니와 추천해드리지도 않습니다. 자칫 중고세면기 내부나 외부에 크랙이 발생했다든지 하는 경우에는 안전사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까요. 관련글 >>> 세면대/세면기 막혔을 때 당황하지 마세요~ 보통 세면기수전을 고르실 때 많이들 어려워하시는데요. 세상에 값싸고 좋은 제품은 많지 않아요. 모르면 비싼제품을 사라는 말처럼 대부분 좋은 제품은 상대적으로 비싼 법이죠. 간단하게 팁을 드리자면 세면기수전을 손으로 들었을 때 가벼운 쪽보다 무거운 쪽이 더 좋고, 값도 비쌉니다. 세면기 수전은 2만원대부터 20만원대까지 정말 가격차이가 다양합니다. ..

생활정보 2018.09.20

송파구 거여동 아파트 화장실 냄새제거 전문업체

송파구 거여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택 및 빌라, 아파트 화장실 냄새 제거 및 수리와 새집증후군 냄새제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반 설비업체와 달리 화장실악취제거, 또는 싱크대냄새제거 등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그동안 실내공기질환경개선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특히 리모델링이후 발생하는 화장실냄새나 새집증후군의 경우에는 그 냄새로 인해 고통이 심할 뿐만 아니라, 아토피유발이나 호흡기질환을 유발하는 등 인체에도 해롭기 때문에 최대한 신속하게 차단, 제거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특히 새집증후군 제거의 경우에는 새집증후군 전문장비인 새집증후군 공기청정기를 이용하기 때문에 생활하면서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배수구막힘이나 화장실 변기 막힘, 양변기 부속교체, 수전교체 등 전반적으로 집안 수리에 ..

생활정보 2018.09.19

라돈측정기 대여 - 택배, 전국, 기본 2일 사용!!!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누다 베개 커버에서 라돈이 검출되었다는 소식이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더군요. 그리고 오늘 아침엔 어제 흙침대를 구매했는데 구매하고나니 흙침대에서도 라돈이 검출되었다는 얘기를 들으셨다고 라돈측정기 대여를 원하셨는데요. 처음에 라돈측정기 대여 할 때와 달리 요즘은 라돈측정기 대여기간을 기본적으로 2일이상 드리고 있습니다. 관련글 >>> 새집증후군 공기청정기 효과만점이라고??? 라돈측정기 대여서비스 확대안내 - 기존: 1일(24시간) 기준 - 변경: 2일(48시간) 이상 - 사전요청시 예약상황에 따라 무상연장 가능- 방법: 안전한 우체국택배 이용(오늘배송, 내일도착!)- 지역: 전국(단, 도서지역은 비용이 추가될 수 있음)- 비용: 5만원 동일 (왕복택배비: 1만원 무료)- 문의: 0..

생활정보 2018.09.19

세면대 막혔을때 당황하지 마세요~

화장실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중에 하나가 바로 세면기인데요.이 세면기도 때때로 속을 썩일 때가 있습니다. 가장 흔한 사례로는 세면대가 막히는 것으로폼업(정확한 표현은 폽업)이라고 하는 세면기부속이 낡아서 눌렀을 땐 들어가놓고 나오지 않는 경우입니다. 임시 방편으로는 뚫어뻥을 이용해서 뽑아올리는 방법이 있구요.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세요. 관련글 >>> 세면기 뚜껑 빼내는 초간단 방법이란? 세면기 종류나 세면기수전이 다양하듯이세면대 뚜껑도 다양하긴 하나그 원리는 비슷하기 때문에 해결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관련글 >>> 지식인: 세면대 자동폽업? 폽업이 빠지질 않아요 ㅠㅜ 세면대 막혔을 때 해결방법 세면대의 물이 잘 안내려가는 이유는 두가지가 있습니다.세면대 아랫부분에 연결되어 있는 배수..

시공후기 2018.09.18

송파구 가락동 화장실 변기막힘

송파구 가락동 대림아파트에서 화장실 변기막힘으로 긴급하게 연락을 주셨네요.정확하진 않지만 아무래도 아이의 장난감이 변기속에 빠진 것 같다는 말씀입니다. 현장을 확인해보니변기의 물흐름이 완전히 막힌 것은 아니지만,천천히 물이 빠져나가는 것을 보면실제로 볼일을 보고 나면 제대로 물이 내려가지 않았을 것으로 보입니다. 관련글 >>> 송파구 가락동 빌라 화장실 악취제거 사례 이처럼 변기가 막힌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관통기를 이용해서 이물질을 제거하는데요. 때로는 관통기 작업이 여의치 않아이물질 제거에 애를 먹는 경우도 있습니다.이런 경우에는 석션기로 작업을 해야합니다. 보통 숙련된 작업자의 경우 관통기와 석션기를 사용하면 꽉막힌 변기라 하더라도 90%이상 해결됩니다. 하지만 정말 관통기와 석션기로도 해결이 안되는..

생활정보 2018.09.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