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해운대 생활 심부름대행, 오케바리맨 - 욕실환풍기 교체방법

'blog 2016. 11. 10. 09:00
반응형

해운대에도 심부름 대행을 하는 곳이 많은데요. 대부분이 퀵서비스나 잔심부름, 음식배달, 의약품구매대행, 편의점배달 등의 업무가 많은데요. 




오케바리맨 해운대점은 이와달리 화장실리모델링에서부터 전등교체, 선반설치, 건조대설치, 방충망교체, 세면기교체, 변기교체, 해바라기설치교체, 싱크대수전교체, 수도배관은 물론 하수도 막힌곳 뚫는것 까지 다양한 종합생활서비스 전문 출장수리업체입니다.






관련글 > 오케바리맨 홈페이지 살펴보기



해운대 **아파트에 거주하시는 고객님께서 얼마전에 문의를 주셨는데요. 욕실 환풍기랑, 욕실등, 주방등 교체에 대해서 물어오셨는데요.


욕실 환풍기가 낡고 오래되어 교체를 하려는데 예전에 전기에 감전된 경험이 있던터라 직접 교체할 생각은 전혀없습니다. 사람 불러서 욕실환풍기랑, 욕실 전등, 그리고 주방등을 교체하려는데 비용이 얼마나 들어가나요?


최근에 조명등은 LED조명기구가 대세입니다. 정부시책상으로도 기존의 백열등, 형광등대신 LED로 대체되고 있을 뿐더러, 실제로 전기사용면에서도 절감효과가 뛰어나기 전기누진제 등으로 전기세폭탄을 맞은 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하다고 할 수 있죠.


또한 LED제품들이 예전에 비해 가격적인 면에서 많이 현실화되면서 비용적인 부담도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즉, 많이 싸졌다는 거죠. 하지만 LED제품들도 제조사 메이커에 따라 가격이 다양하기 때문에 무조건 싼 제품을 선택하는 것은 좋은 선택이 아닙니다.



전등교체 의뢰가 들어올때 저희 오케바리맨 해운대점은 조명기구비용외에 설치비만 따로 청구를 합니다. 이유는 조명기구의 가격차이가 너무 많기 때문에 조명기구에 대한 선택은 소비자가 직접 하시도록 권유하고 있죠.


다른글더보기 > 부산 해운대 아파트화장실 리모델링 공사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