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카카오카드 체크카드 얼리버드혜택과 사용법

'blog 2017. 9. 6. 21: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케바리맨입니다.

지난번 신청했던 카카오뱅크의 체크카드가 오늘 도착했네요.


다른글 보기 >>> 단순히 휴지로 막힌 변기, 이젠 당황하지 마세요.


사실 어제 도착했지만 제가 자리에 있지 않아서 못받았구요.

오늘 약속시간까지 정해서 겨우 받았습니다.

오늘도 제가 자리에 없으면 우체국까지 직접 찾으러가야한다고 해서..


카카오뱅크에서 오는 체크카드는 

본인이 아니면 절대로 호락호락하게 주지 않는다는 사실, 기억



아래에서 보시면

"본인지정" 계약등기라고 분명하게 적혀있고,

집배원분도 본인아니고는 전달하지 않는다고 말씀하시네요.



우편봉투에는 본인 외 개봉금지라고 따악~~



카카오톡의 트레이드마크인 노란색 봉투를 개봉하면

아래에서 보시는 것처럼 모두 5가지가 담겨져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는 본인이 수령한 경우 1일이내 자동 사용등록이 완료됩니다. 자동 사용등록 전에 카드사용을 원하시는 경우, 위 경로를 통해 카드 사용등록을 해주시면 됩니다.


<카카오뱅크 모바일앱 >> 메뉴 >> 카드 >> 내카드>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는 일단 기본할인 0.2%에 추가할인 0.2% 캐시백 할인이 되네요.



제가받은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디자인 종류가 여럿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아래에 보이는 것들은 Welcome gift 라는 노랑봉투에 따로 담겨있던 것들인데요.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려줍니다.


1. ATM 입출금도 편리하게 - 국내 모든 ATM에서 입금과 출금, 이체 등 다양한 금융거래가 가능하다. 스마트출금 기능을 이용하면 편의점 CU ATM에서 실물카드가 없어도 편리하게 출금이 가능하다.


2. 쓸 때마다 무한 적립되는 캐시백 - 캐시백 적립기준: 평일에 국내/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의 0.2%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주말/공휴일에는 국내/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의 0.4%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조건없는 캐시백: 캐시백은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무조건 제공되며, 별도의 한도 제한이 없다. 


3. 온라인 결제시 카카오뱅크 선택 - 온라인 결제할 때 결제수단으로 신용카드 선택, 카드사 목록에서 카카오뱅크 선택. 주의사항: 목록에 카카오뱅크가 없을 경우에는 kb국민카드를 선택해 결제할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카카오뱅크 가맹점업무 대행사임.


4. 매월 최대 4만원의 혜택을 - 해외직구 7000원캐시백, 도서구입 3000원 캐시백, 여화 4000원 즉시할인, 마트 3000원 캐시백, 온라인쇼핑 12000원캐시백(최대), 커피 2000원 캐시백, 주유 5000원 캐시백, 음악스트리밍 4000원 혜택.


5. ON/OFF 기능으로 안전한 카드사용 - 카드를 어디 두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을 때, 내 카드가 도용되진 않았을까 걱정이 될 때, 불안해 하지 마세요. 국내/해외 결제기능을 언제든지 ON/OFF 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분실한 경우에는 바로 분실/도난 신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주위에 보면 카카오뱅크 체크카드가 도착하지 않아서 배송조회 방법을 찾는 분도 있는데 저는 먼저 받아보니 이게 뭐라고 어깨가 으쓱해지네요^^ 



다음 시간에는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를 사용해보고 리뷰 올릴께요~


인기글 보기 >>> 오케바리맨, 네이버 지식인 영웅이 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