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계림비데 해결방법

'blog 2017. 9. 14. 17: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케바리맨입니다.


그동안 화장실과 욕실은 참많이 변했습니다. 

그중에서도 비데의 출현은 

화장실 문화를 많이 바꿨다고 할 수 있죠.


하지만 이런 비데도 가끔은 문제를 일으키는데요.

비데를 사용하다가 문제가 생겼다면

아래의 방법으로 해결하시면 됩니다.


비데에서 물이 나오지 않을 때

- 혹시 단수가 진행중인지 확인하십시오.

- 만약 단수가 아니라면, 급수밸브 개폐여부를 확인하세요.

- 또는 정수필터나 여과망이 막힌 것은 아닌지 확인하세요.


비데가 정상동작이 되지 않을 때

- 전원플러그가 콘센트에 정확하게 꽂혀 있는지 확인하세요.

- 본체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 변좌에 앉지 않으면 센서에 의해 동작하지 않습니다.

- 피부센서에 피부가 닿아야 합니다.


누수가 있을 때

- 배관연결이 정확한지 확인하세요.

- 만약 본체에서 누수시에는 구입처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080-462-0945~6


수압이 약할 때

- 수압표시램프에 수압설정이 <약>에 있는지 확인하세요.

- 정수필터, 또는 여과망에 이물질을 확인하세요.


온수, 변좌, 온풍이 따뜻하지 않을 때

- 온수, 변좌 온도가 <저>에 있는지 확인하세요.

- 만약 입수온도가 영상 10도 이하라면 설정온도보다 낮아집니다.

- 건조의 온도설정 표시램프가 <약>에 있는지 확인하세요.

- 절전모드중이라면 해제하세요.


노즐이 나오지 않을 때

- 변좌의 피부감지센서가 닿도록 앉아주세요.


본체가 흔들릴 때

- 고정볼트를 단단히 조여주세요.


온풍건조가 작동하지 않을 때

- 변좌의 피부감지센서가 닿도록 앉아주세요.


버튼이 동작하지 않을 때

- 조작부에 물이 묻어 있는 경우 물기를 제거해 주세요.



관련글 >>> 오케바리맨이 계림요업을 좋아하는 이유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