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후기

신성 미소지움 아파트 세면기교체, 양변기수리

'blog 2017. 10. 16. 13: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케바리맨입니다.


지난주에는 특이하게도,

신성 미소지움 아파트에 많이 다녀왔네요.

추석 연휴 끝나고 밀려있던 출장수리 건들로

정말이지 정신없이 한 주를 보냈네요.


관련글 >>> 오케바리맨이 네이버 지식인에 지존이 되었습니다^^




신성 미소지움 아파트 102동 ****호


4인치 세면기수전만 사가셔서

앵글가랑이라고 하는 고압호스도 따로 준비해야 했고,

세면기 폽업이랑 트랩이 낡고 삭아서

결국 계림요업의 자동폽업이랑 P자바라로 교체를 해드렸습니다.


무엇보다도 화장실이 침침했는데

LED욕실등으로 교체를 해드렸더니

정말 밝아서 눈이 다 시원한 느낌이 든다고 만족스러워하시네요.




신성 미소지움 아파트 103동 ****호


이번에 세입자가 이사를 나가서

그 사이에 시설물들을 수리하시는데

기존의 카운터 세면기를 들어내고,

긴다리 세면대로 교체를 원하십니다.


그런데 신성 미소지움 아파트는 세면기 배수가

벽배수형태이므로

긴다리세면대보다는 반다리세면대가 더 어울리죠.

미리 긴다리세면기를 준비하셔서

다시 반다리세면기로 바꿔서 설치를 해드렸습니다.


제가 항상 드리는 말씀이

먼저 전문가와 협의를 하신 후에 진행을 하셔야

두 번일을 안하게 됩니다.^^

스스로 판단하지 마시고, 꼭 연락먼저 주세요.




신성 미소지움 아파트 105동 ****호


기존의 변기를 약 10년 정도 고쳐가며 써왔는데

이번에는 고치는 것도 지겹다며

변기를 교체하시기로 하셨답니다.^^


변기 바닥에 백시멘트가 깨져나가서

실리콘으로 덕지덕지 발라두었는데

이 마저도 다 떨어져 너덜너덜 하네요.

덕분에 변기를 해체하기는 쉽네요.^^


계림요업의 C180 양변기를 설치해드리고

샤워수전 교체도 해드렸습니다.

참고로 샤워수전이나 세면기수전 등을 구매하실 때는

몇만원 차이가 나더라도 계림요업과 같은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이 오래사용하고,

잔 고장도 없습니다.



이렇게 이번 주에 신성 미소지움 아파트를 다녀왔는데요.

위치는 다르지만 더 많은 출장을 다닌곳은 동원로얄듀크 입니다. 

해운대구 우동에 있는 동원로얄듀크

수영구 남천동에 있는 동원로얄듀크까지...


관련글 >>> 연산동 예뜨랑 센서등교체, 기장 태윤리더스 변기막힘 해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