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정보

무점포 1인창업 아이템 - 소자본창업가능 / 여성창업아이템

'blog 2018. 6. 8. 23:0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케바리맨입니다.


요즘 주변에서 가장 많이 듣는 이슈는 취업, 그리고 은퇴입니다. 정확히는 은퇴이후 무얼 할 것인지에 대한 걱정인데요. 오늘  괜찮은 창업정보를 소개하려구요.


무점포, 소자본 1인창업 아이템으로 여성창업아이템으로도 적합

시간적인 여유가 있어 기존 직장과 연계하여 투잡도 가능

개인의 능력에 따라 업무확장영역 다양



<점포가 필요한 창업아이템은 최근과 같은 불확실성이 짙은 창업시장에서는 경계해야 합니다. 유동인구에 따라 달라지는 상권의 생명은 최근 변수가 많고, 보증금과 임대료의 지출외에도 지속적인 임대료 인상 등 창업자에게는 여러모로 불리한 상황입니다.>


관련글 >>> 인테리어 리모델링 냄새, 절대로 참으면 안되는 이유





새집증후군 공기청정기 에어캡스의 수익구조


새집증후군 제거하는 공기청정기 에어캡스는 1주일 대여기준으로 30만원의 렌탈비를 받습니다. 1달 4주 기준으로 12회 대여를 기준으로 수익구조를 살펴보겠습니다.


 항목

금액 

 비고

 매출

3,600,000원 

 월 12회 렌탈 X 300,000원

 차량유지비용

400,000원 

 유류비, 도로비 등

 영업비용 및 기타

600,000원 

 매출의 20% 추정

 소계

2,600,000원 

 매출 - 차량유지비 - 영어비용 및 기타비용


새집증후군 공기청정기 에어캡스 지사, 또는 대리점의 입장에서는 아주 좋은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로 별다른 관리비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다른 공기청정기의 경우에는 필터, 또는 헤파필터가 공기청정기의 가장 기본적인 원리가 되는 반면에 에어캡스는 필터가 아닌 아크방전식으로 공기를 정화하는 차이가 있는데요.



바로 이 필터는 일정시간이 지나면 교체를 반드시 해야하고, 교체시기를 늦추게되면 공기청정기가 아닌 오염된 공기순환기가 되어버리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필터를 교체해야 합니다. 그래서 소모품 관리비가 발생하는 반면에 에어캡스 공기청정기는 아무런 관리비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한달에 두번 정도 본체의 필터를 털어주시면 됩니다. 



관련글 >>> 새차냄새 손쉽게 없애는법? 새차냄새제거 전문, 에어클리닉~





라돈 검출? 라돈검출로 살펴보는 창업이야기!


라돈에 대한 이슈는 이미 몇년전부터 입에 오르내리기 시작했습니다. 최근에 대*침대에서 라돈이 검출되면서 증폭이 되었을 뿐인데요. 중요한 것은 라돈이 나왔다거나 라돈의 피해에 대한 얘기는 그만하기로 했습니다. 대신 삶의 질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웰빙에 대한 욕구가 늘었고, 최근에는 웰빙이라는 단어조차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미 웰빙 다음단계로 진입하고 있기 때문이죠.



최근에 건강과 관련하여 가장 많은 이슈가 되는 것은 미세먼지주의보, 오존주의보 등인데요. 미세먼지 주의보가 내리기라도 하는 날이면 어김없이 마스크를 한 사람들이 거리를 가득 메우죠. 최근에는 미세먼지 주의보가 없더라도 마스크를 하고 다니는 이들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바로 공기질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가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앞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은 더욱 커질 것이구요. 특히 아이들을 키우는 가정이라면 이러한 부분에서 관심과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겁니다. 최근에 공기정화기, 공기청정기의 시장이  전년대비 80%이상 늘었다는 발표도 있거니와 실제로 공기청정기가 없는 가정이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많이 보급이 되었습니다. 사실 방마다 공기청정기가 있는 가정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새집증후군 제거에 좋다는 피톤치드, 정말로 사실일까?





그저그런 공기청정기 렌탈사업? 틈새시장 공략, 강력한 경쟁력!


오늘 소개해드리는 무점포 1인창업 아이템은 [공기청정기 렌탈사업]입니다. 하지만 이미 쟁쟁한 경쟁업체들이 포진하고 있는 시장이 아닙니다. 바로 새집증후군, 새차증후군, 헌집증후군 등의 우려가 있는 신규 입주, 또는 인테리어리모델링을 한 주택이나 상가, 사무실 등을 상대로하는 공기청정기렌탈사업입니다.


- 1달에 렌탈비 3만원 또는 5만원짜리 공기청정기가 아닙니다.

- 딱 1주일만에 30만원의 렌탈비를 받습니다.


새집증후군 공기청정기 에어캡스는 20~30평형의 경우 1주일을 대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1주일이면 집안의 유해물질을 대폭 저감, 제거합니다. 만약 직장인의 경우라면 일요일에 방문설치후, 다음주 일요일에 수거후, 예약된 다른 가정으로 다시 방문설치하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1주일의 대여비용은 30만원이며, 거리에 따라서 방문설치비용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포름알데히드 냄새 간단하게 제거하는 공기청정기가 있다고?





새집증후군 공기청정기 렌탈사업, 에어캡스 비전


에어캡스는 FDA 최고등급 Class I Device 등급 승인을 받은 공기청정기입니다. 여기에 한국과 미국, 일본에까지 특허를 받은 특별한 공기청정기입니다. 게다가 필터, 헤파필터가 들어가지 않아 관리비 부담도 없습니다. 바로 에어캡스라는 아크방전식 공기청정기인데요. 강력한 아크방전으로 새집증후군의 원인인 포름알데히드, 휘발성 유기화합물 등을 분해, 중화, 제거해 버리는 강력한 공기청정기입니다.


1. 실내공기질개선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증가

2. 신규 입주 및 인테리어리모델링의 시장확대

3. FDA승인, 특허, 시험성적서 등 충분히 검증받은 성능의 공기청정기

4. 무점포창업으로 거주하는 집에서 사업자등록

5. 새집증후군외에도 확장가능한 업무영역 존재


새집증후군 공기청정기 에어캡스는 새집증후군에만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여러모로 확장이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새차증후군 시장도 가능하고, 상가나, 오피스텔 등에도 적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공기청정기 에어캡스는 단순히 먼지나 미세먼지외에도 세균이나 곰팡이균도 멸균시키는 강력한 힘이 있어 이미 대형병원 등에서 사용되고 있어 약간의 능력과 노력을 더한다면 확장할 수 있는 영역은 무궁무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에어캡스 지사 및 대리점과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또한 개인적으로새집증후군 외에도 화장실냄새, 싱크대냄새와 같은 부분 역시 실내공기질환경개선과 연관이 되어 있고, 배관막힘이나 소변기막힘과 같은 부분도 현재 병행을 하고 있는데요. 


간단한 하수구트랩 등 수익을 확대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에어캡스 지사, 또는 대리점으로 같은 가족이 된다면 온라인 홍보나 마케팅전략 그리고 부산경남 외부에서 유입되는 시공요청에 대해서 공유할 예정이니 언제든지 마음편하게 연락주세요~ 만약 부산경남 대리점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소주한잔도 좋겠네요.^^




관련글 >>> 꼭 챙겨봐야 하는 새집증후군 원인과 그 해결방법은?

관련글 >>> 화장실 냄새원인과 화장실 냄새제거 방법이???

관련글 >>> 악취측정 및 악취제거에 도움을 주는 악취측정기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