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부산 라돈측정기 대여 실제로 라돈 측정해보니???

'blog 2018. 7. 8. 20: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어클리닉입니다.


부산 라돈측정기 대여 서비스와 부산 라돈측정기 방문측정 서비스를 진행해보니 생각보다 라돈수치가 높게 나와서 충격이었습니다. 짧게는 몇개월, 길게는 7년을 사용했던 라텍스에서 믿을 수 없는 라돈수치가 나와서 깜짝 놀랬습니다.


관련글 >>> 라돈보다 무섭다는 새집증후군, 그 해결방법은?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부산 라돈측정기의 수치는 3.04피코퀴리입니다.



참고로 우리나라와 미국의 라돈기준수치는 4피코퀴리이구요. 따라서 위의 3.04피코퀴리는 기준수치 이하라 안심해도 됩니다.

그렇다면 아래의 부산 라돈측정기 대여 했던 라돈수치인데요. 5.42피코퀴리가 나왔습니다. 참고로 라돈수치는 두가지 단위가 있습니다. 하나는 피코퀴리이구요. 또 하나는 베크렐입니다.


1피코퀴리는 37베크렐입니다.

4피코퀴리는 148베크렐이 되구요.







부산은 물론 울산, 창원, 양산에서 만난 믿을 수 없는 라돈수치!!


이번에 부산 라돈측정기 대여 부산 라돈측정기 방문측정 결과를 보면 정말이지 어마무시한 라돈수치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아래 부산 라돈측정기 대여 했던 사례를 보면 11.3 피코퀴리가 나왔습니다. 베크렐로 환산하면 418.1베크렐이죠. 4피코퀴리의 거의 3배에 가까운 라돈수치입니다. 이 라텍스를 3년 가까이 사용하셨답니다. ㅠㅜ




최근에 부산 라돈측정기 대여, 부산 라돈측정기 방문측정을 하면서 놀라웠던 것 중에 하나가 바로 라택스 베개입니다.

처음에는 라텍스 매트리스에 대한 의심이 많았는데 실제로 측정을 해보니 오히려 라텍스 베개가 복병인 경우가 많습니다. 

아래 라텍스 베개의 경우에는 14.3 피코퀴리, 기준치인 4피코퀴리에 비해 3배반이 넘는 라돈수치가 측정이 되었습니다.

특이한 것은 해외여행중 사온 것이 아니라, 평소 힘들어하는 남편을 위해서 백화점에서 사온 제품이라고 합니다.



아래 라돈측정기의 수치도 라텍스 베개인데요. 잘 아시는 제품일 수도 있습니다. 15.1 피코퀴리가 나왔습니다. 거의 4피코퀴리의 4배에 육박하는 라돈수치가 검출되었습니다. 특이한 것은 같은 이온텍스 제품이라고 하더라도 높게 나오는 사례가 있는 반면, 아주 안전한 사례도 있어 실제로 라돈수치를 꼭 측정해보는 것이 정확합니다.



사실 이정도의 라돈수치는 많았던 편입니다. 이 글 뒤로 가면 갈수록 정말 상상하기 힘든 라돈수치가 나오는데요. 그것도 몇개월, 1년이 아니라 최고 7년을 사용하신 고객분도 계시고, 특히 이번에 출산을 하면서  그 위에서 아이와 생활하셨다면서

펑펑 우시던 모습이 생생합니다.





라돈으로 인한 폐의 손상은 심각하다고 합니다. 라돈수치가 19피코퀴리면 거의 기준치인 4피코퀴리의 5배입니다.사실, 10점대 피코퀴리는 어찌보면 놀랍지도 않습니다. 정말 글 아랫부분에 가시면 엄청난 라돈수치가 나오고, 어의가 없어서 웃어버리는 고객님들도 참 많으셨네요. 비싼 돈 주고 산 천연라텍스를 두달만에 버려야 하는 상황이라니...




아래에 측정된 라돈수치가 21.6피코퀴리인데요. 라돈기준치인 4피코퀴리의 5배가 넘는 라돈수치입니다. ㅠㅜ 특히 안타까운 것은 공갈젖꼭지를 물고 다니는 애교많던 여자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쿠션이라네요.




지난 4월인가 중국 장가계에서 큰 맘먹고 들여온 라텍스랍니다. 두개를 사가지고 왔는데  라돈수치가 무려 23.3 피코퀴리가 나왔습니다. 기준치 4피코퀴리에 비해 6배에 가까운 엄청난 라돈수치를 보여줍니다. 낙담하시는 그 모습을 잊을 수가 없네요. ㅠㅠ




집안에 있는 모든 라텍스 제품에서 라돈기준치 이하인 4피코퀴리가 나왔는데 이 제품 하나가 무려 24.5 피코퀴리가 나왔습니다. 기준치 4피코퀴리의 6배의 라돈수치가 나와 놀랬습니다.



이 라돈수치는 정말 당황스럽기까지 합니다. 무려 36.2피코퀴리가 나왔습니다. 라돈기준치 4피코퀴리의 9배에 달하는 엄청난 라돈수치를 보여줍니다. 이 라텍스가 그렇게 편했다면서 허망하게 말씀하시던 장면이 떠오르네요. ㅠㅜ



그동안 만난 최고의 라돈수치는 바로 39.7피코퀴리입니다. 라돈기준치인 4피코퀴리의 딱 10배입니다. 부산 라돈측정기 수치를 확인하는 순간 입이 다물어지지 않더군요.



라돈측정 방문서비스를 진행하면서 의외의 상황들이 많았는데요. 특히 대수롭지 않게 여겼던 라텍스베개의 라돈수치는 놀라웠습니다. 아래 수치는 정말이지 충격적인 라돈수치를 보여줍니다. 그동안 수많은 라텍스를 측정해봤지만 정말이지 엄청난 라돈수치가 나왔습니다.





라돈측정기 파손으로 인해 라돈측정기 대여서비스를 잠정중단하고, 직접 라돈측정 방문서비스를 해드렸던 고객들께서 대부분 만족해하셔서 다행이었습니다. 라돈측정 방문서비스를 원하시거나, 라돈측정기 대여서비스에 대한 문의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자주세요. 통화가 많거나, 측정하는 중이라 전화를 받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문자 보내는 번호 >>> 010-6233-588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