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부산설비업체] 리모델링에서 인테리어 공사까지 오케바리

'blog 2017. 1. 13. 11:26
반응형

보통 설비라고하면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일반 가정집에서 설비를 의미하는 것은 집안에서 발생하는 수도나 배관, 리모델링, 인테리어 등 부분수리나 전체수리를 하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설비부산전문업체로 알려진 오케바리맨 역시 수도배관, 배관교체, 리모델링, 인테리어, 부분공사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특히 전문팀 운영하면서 부산전지역에 걸쳐 변기하수구소통 등 오랜 시공경력으로 신속정확하게 일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 [해운대 좌동] 싱크대만 이상하게 따뜻한 온수가 안나와요!


최근에 세금계산서 발행 요청을 하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욕실리모델링, 종합설비공사, 막힌변기 하수구 소통 등 출장대기를 하면서도 부산설비에서 배관

, 수도, 동파공사 등에도 세금계산서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하수구 막힌곳 뚫는곳을 찾는 분들도 부쩍 늘었는데요. 어제같은 경우에는 누수 탐지공사를 의뢰하시는등 누수탐지 의뢰도 많이 들어옵니다. 요즘처럼 날씨가 급작스럽게 추워지는 경우에는  뜻하지 않게 동파가 발생하면서 동파 공사전문까지 겸하게 됩니다.




또한 지난번 소개해드린 것처럼 부산하수구막힘으로 고생했던 분들에게는 시원하게 뚫는곳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부산설비 업체를 찾는 분들이라면 누수탐지와 물이세요 등 천정물이 떨어지는 경우 언제든지 상담을 받아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관련글 > 내집도 아닌데 전세집 문고리 교체비용을 내가 내야하나요?


부산설비업체도 많은 곳이 있지만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오케바리맨을 찾아주시면 부산수도설비공사는 물론 부산수도내림공사 등 부산설비업체의 책임감으로 최선을 다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부담없이 연락주시면 도움이 되어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