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수리

욕실거울교체방법

'blog 2017. 2. 4. 12:31
반응형

기존에 욕실에 붙어있는 거울을 제거하고, 새로운 욕실거울을 설치하고자 할 때 셀프로 욕실거울을 교체하고자 하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약간의 위험성은 감안하시고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의 실제 상담사례를 살펴보시면,


욕실거울 질문드려요

욕실거울 곰팡이가 내부로 침투해서 직접 교체하려고 합니다. 어찌해야 하나요? 유리칼로 반을 절단해서 톱으로 뒷부분 실리콘을 제거하면서 탈착하려고 하는데 가능한가요? 아님 업체에 맡겨야 하나요?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 셀프 변기부속 교체후 물수위가 계속 높아지다 넘쳐요~~ 


답변1. 유리 뒤 틈새로 나무조각이나 뭘로 벌리면서 조금씩 밀어 넣으면 실리콘 떨어집니다. 아님 망치로 그냥 쾅쾅... 유리칼로 자르는 건 안될 것 같습니다. 잘리지가 않습니다. 


답변2. 위험해요. 걍 업체에 부탁하심이 분당쪽이시면 제가 도와드릴께요.





오케바리맨 입장에서 본다면 답변2가 정답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욕실거울의 경우 교체하다가 사고가나면 날카로운 유리조각 때문에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데요. 이럴 경우 오히려 다른 부분에서 아끼고, 욕실거울만큼은 전문가에게 의뢰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같은 경우에도 때로는 한번씩 의도치않게 욕실거울을 철거하다가 깨뜨리기도 하는데요. 이럴 때 금이 간 정도로 붙어있음 모를까 조각이 바닥으로 떨어져 내릴 때는 정말이지 아찔합니다. 특히 유리가루들이 얼굴쪽으로 튀는 경우에도 눈에 들어갈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관련글 > [부산설비업체] 리모델링은 물론 인테리어 공사까지 오케바리~~ 




오케바리맨 해운대점 욕실거울 관련업무

욕실거울설치, 욕실거울리폼지원, 욕실거울선반부착, 화장실거울부착, 욕실거울몰딩지원, 욕실거울교체설치, 욕실거울청소지원, 욕실거울장설치부착, 욕실거울시트지부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