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4 29

화장실변기바닥누수, 쉽게 보면 안되는 이유!!!

안녕하세요? 오케바리맨입니다. 화장실변기바닥누수로 고민하시는 분 많으시죠?여기저기 정보찾아 헤매다 보면 정작 필요한 정보는 없는데 시간만 허비하신 분들... 화장실변기바닥누수로 검색을 하다보면화장실의 바닥중에 부분만 방수를 했다거나,화장실부분누수로 부속을 교체했다거나,또는 암모니아냄새로 변기를 교체했다는다양한 사례가 나오는데요. 그렇다면 화장실변기바닥누수뭐가 문제이고,어떻게 해야 해결해야 할까요? 아파트 화장실 변기누수 주택은 물론, 아파트 등 화장실 변기누수로 인해 다양한 출장경험으로 보건데,화장실 변기누수는 크게 두가지의 문제점이 있습니다. 아파트 화장실 변기누수는아랫층의 화장실, 또는 거실이나 안방 등특정 부분으로 누수가 진행되면서피해를 키울 수 있다는 점이구요. 또하나는 다행스럽게도아랫층에는 별다..

생활정보 2018.04.30

당리동 동원베네스트 2차 화장실리모델링후 화장실냄새

안녕하세요? 오케바리맨입니다.오늘은 부산 해운대에서 제법 거리가 있는부산 사상구 당리동에 위치한동원베네스트 2차 아파트에 다녀왔습니다. 지난달 욕실리모델링을 마쳤는데,화장실리모델링 이전에는 괜찮았는데화장실리모델링을 하고 난 다음부터화장실에서 지독한 암모니아냄새가 납니다. 저만 느끼는 것이 아니라,저의 남편도 샤워를 하고나면머리에 두통을 느낄정도라고 합니다. 그래서 욕실리모델링을 한 업체에 이야기를 해서변기를 재시공 받았는데변기를 다시 설치해도 암모니아냄새가 사라지지 않아이번엔 다른 기술자가 와서 다시 양변기를 설치했는데 그래도 암모니아 냄새가 납니다, 화장실의 지독한 암모니아냄새의 정체는? 고객님댁의 화장실을 방문해서 상황을 살펴봅니다.머리가 띵할 정도의 냄새가 있긴 한데,암모니아냄새라고 단정지을 수는 ..

시공후기 2018.04.28

두산위브포세이돈부터 대림아파트까지 비데설치부터 싱크대막힘까지~

안녕하세요? 오케바리맨입니다.오늘은 그야말로 하루가 빼곡하게 돌아갔네요.바쁜탓에 현장사진 하나 남기지 못하고,약속시간 지키느라 힘들었습니다. 관련글 >>> 부산해운대 아파트화장실냄새차단 성공후기 두산위브포세이돈 어제 설치해드렸던 대림변기와 대림비데,그중에서도 대림비데 작동이 안된다고 하셔서일정중에 가장 앞에두고 일찍 다녀왔습니다.결론은 인체감지센서~잘 작동되는 것 보여드리고, 철수~ 해운대롯데아파트 오늘로 3번째 방문이네요.화장실 환풍기교체로 시작한 일들이점점 늘어나서,빨래건조대 설치, 세면수전 교체,샤워수전 교체, 욕실하수구냄새 차단트랩 설치 등등 급기야 오늘은 환풍기가 없이환풍구만 덩그라니 있었던 안방화장실에댐퍼달리 환풍기를 설치해드렸습니다.가는 길에 Y자형 빨래건조대도 사다드리고... 한신휴아파트 ..

시공후기 2018.04.27

부산변기막힘, 시원하게 부산변기뚫는업체

안녕하세요? 오케바리맨입니다.오늘은 부산변기막힘 해결사,시원하게 부산변기뚫는업체를 알려드립니다~~ 바로, 친절기사 오케바리맨입니다. 부산변기뚫는곳은 아주 많죠.하지만 완벽하게 변기막힘을 뚫어주는지,뒷정리는 깔끔하게 해주는지부산변기막힘 AS기간은 있는지 잘 살펴보는 것이 좋겠죠? 관련글 >>> 꽉막힌 변기 뚫는법, 전문가와 일반인의 차이점은?관련글 >>> 양변기에 금이 갔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관련글 >>> 부산 해운대 아파트 화장실 냄새차단 성공후기 부산변기막힘으로 인해 막힌 변기를 뚫기 위해가정은 물론, 식당이나 관공서 등을 방문해보면부산의 변기막힘 원인은 조금씩 다릅니다. 가정에서는 아이들 장난감이나,치약, 비누, 신용카드, 미스트병, 작은 화장품병변기세정제통 다양한 이물질이 그 원인이 되구요. 관..

생활정보 2018.04.26

부산 변기수리와 변기수리비용

안녕하세요? 오케바리맨입니다.오늘은 변기수리와 변기수리비용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변기에도 의외로 다양한 수리요청이 있는데요.그중에서도 변기 깨짐에 대한 수리를 원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다만 변기의 특성상 도기재질인지라, 깨진 변기는 수리가 어렵습니다. 깨진 변기는 무조건 교체가 원칙이구요.깨진 변기를 방치하는 경우 자칫 안전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되도록이면 빨리 변기를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변기 부속품 교체 변기수리비용중에서 다음으로 많은 것이 변기 부속품교체입니다.보통 변기부속품이라 하면 변기의 물탱크에 있는 부속품,정확한 명칭은 양부속입니다. 양변기부속으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변기 깨짐과 달리 변기 부속품은 동종의 부속품으로 교체가 가능하며,가끔은 단종되어 부속품을 구하기 어려운 경우도 있긴..

생활정보 2018.04.25

부산/해운대 아파트화장실냄새차단 성공후기

안녕하세요? 오케바리맨입니다. 일을 하다보면 참 보람있다고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오늘 마침 그런날이네요. 지난주 화장실냄새차단으로 방문드렸던 해운대 롯데아파트의 고객님께서고맙다는 카톡을 보내주셨네요. 최근에 해운대를 비롯해 부산, 기장까지 아파트화장실냄새차단으로 연락을 많이 주십니다. 때로는 화장실의 도기 등 시설물교체,이를테면 양변기나 세면기, 수전, 샤워기 등을교체하길 원하셔서 방문해보시면정말이지 시커멓게 금속제품들이 부식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이는 그 제품에 문제가 있다기 보다는화장실내에 역류하는 냄새가 차단되지 않고,지속적으로 올라오기 때문에 발생하게 됩니다. 즉, 하수구나 배수구에서 역류하는 냄새나변기의 틈에서 역류하는 악취 등에는이산화황, 암모니아 등 금속성제품의 부식을 촉진하는 성..

시공후기 2018.04.24

해운대 모텔 해바라기 샤워기 시공 및 원룸 악취차단 시공 후기

안녕하세요? 오케바리맨입니다.최근에는 일반 가정집 외에모텔이나 원룸, 오피스텔 등에서 문의가 많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원룸의 경우에는 리모델링을 했음에도 불구하고악취냄새가 끊이질 않는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관련글 >>> 예쁜 남해펜션커플스파 다녀왔는데, 부럽다???관련글 >>> 무료오토캠핑장 - 홍천강 모곡밤벌유원지 강추? 비추?관련글 >>> 부산 해운대, 진짜로 가볼만한 곳 알려드릴까요? 해운대 우동 원룸 세탁실, 화장실 악취차단 의뢰 보시는 것처럼 세탁실의 배수구가 그냥 열려있습니다.이 정도면 악취가 하루종일 올라왔을 겁니다.굳이 냄새측정기를 가져다 댈 필요도 없네요.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어떤 트랩도 사용할 수 없는 환경인지라약간 변형을 했습니다. 세탁실 외에도 다른 원룸 화장실에서 냄새가 심해직접..

시공후기 2018.04.23

자동 센서 수도꼭지 절수형 수전 설치

안녕하세요? 오케바리맨입니다. 요즘은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는 자동 센서 수도꼭지,아시죠? 손을 가까이하면 물이 나오고,손을 빼면 자동으로 물이 그치는 그 수도꼭지를 오늘 설치하고 왔습니다. 위생상으로도 좋고, 행여나 수도꼭지를 잠그지 않더라도자동으로 수도물을 아껴주는 절수형 수전입니다. 관련글 >>> 세면기 물내리는 뚜껑이 안올라온다구요?관련글 >>> 간단한 집수리, 집주인이 부담할까? 세입자가 부담할까?관련글 >>> 화장실냄새악취제거에 필요한 냄새측정기 대체로 고속도로휴게소나 지하철역 등공공시설에 설치되어 있는 경우가 많죠? 오늘 자동 센서 수도꼭지를 설치한 곳도많은 사람들이 찾는 성불사 인근 등산로에 위치한 간이화장실입니다. 그리고보면 우리나라도 많이 변했죠?설치되어있는 시설물도 좋고,간혹 그렇지 ..

시공후기 2018.04.21

세면기 물 내리는 뚜껑 안 올라올때

안녕하세요? 오케바리맨입니다. 세면대 물 내리는 마개, 뚜껑 고장이 나서안 올라올 때 당황스럽죠? 세면기 물 내리는 뚜껑을보통 폽업이라고 하는데요. 이 폽업은 수동폽업과 자동폽업이 있고,안 올라온다고 하는 경우 대부분 자동폽업입니다. 그리고 자동폽업 중에서도 약간 비메이커인 자동폽업인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로 세면기 뚜껑이 안 올라와서 교체하고 싶다는 곳을 가보면대부분 잘 알려져 있지 않은 비메이커 제품의 경우가 많죠. 임시, 또는 응급으로 세면기 뚜껑을 올리는 방법 그동안 수차례 알려드린 것처럼세면기 뚜껑이 올라오지 않는 경우라면화장실에 있는 고무로 된 뚜러뻥(뚫어뻥)을 이용하면 됩니다. 세면기에 물이 고여있는 상태에서뚜러뻥을 지긋이 눌러 압축을 한 후,쭈욱 잡아올리면 세면기 뚜껑이 따라올라오거든요. ..

생활정보 2018.04.20

집수리! 집주인부담? vs 세입자부담?

안녕하세요? 오케바리맨입니다.오늘은 집수리할 때의 비용에 대해서 살펴봅니다. 가장 큰 문제는 집주인이 부담해야 하는지, 아님 세입자가 비용을 부담해야 하는지에 대한 일반적인 내용을 살펴볼까 합니다. 개개의 상황에 따라서, 환경에 따라서조금씩 달라질 수 있다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필요비 vs 유익비, 원칙보다 중요한 것은? 만약 세입자가 들어와 새로 인테리어를 했는데다시 이사를 나갈 상황이 되었다면기존에 인테리어를 했던 부분은 세입자 부담으로 원상복구를 해야 합니다.즉, 철거비용을 세입자가 부담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그런데 아무런 인테리어 없이조용히(?) 있던 그대로 아무것도 손댄 것 없이 사용했는데장판, 또는 도배가 사용년수가 오래되어 변색이나 노후가 되었다면?네, 집주인이 부담을 하게 되겠지요. ..

생활정보 2018.04.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