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5 33

부산 화장실 악취제거 전문업체, 에어클리닉

화장실 악취로 인한 고통은 경험하지 못한 사람은 알 수 없죠. 부산 화장실 악취제거 전문업체인 에어클리닉은그동안의 화장실 악취제거 경험을 바탕으로앞으로 실내공기질환경개선을 전문으로오케바리맨이 준비하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관련글 >>> 부산 화장실냄새, 아직도 풍속계로 하신다구요??? 화장실 악취, 하수구냄새 하수구냄새가 나는 경우에는 하수구냄새제거를 하는 방법이 간단하게 제로트랩이나 매직트랩 등봉수형트랩이 아닌 튜브형태의 트랩을 사용합니다. 이처럼 튜브형태의 트랩이 좋은 이유는건식화장실로 사용하시거나,사용을 잘 하지 않는 화장실의 경우에는봉수가 줄어들면서 악취와 바퀴벌레와 같은 해충이 유입을 합니다. 봉수형트랩의 한계점이라고 할 수 있죠.그래서 봉수형트랩의 대안으로 나온 것이 튜브형트랩입니다.다양한 제품..

생활정보 2018.05.31

냄새측정기,악취측정기 대여 및 렌탈 정보

냄새측정기는 SHINYEI사의 OMX시리즈가 대표적입니다. OMX시리즈에는 아래에서 보시는 것처럼 최초 3개의 모델이 출시되었으나 현재는 2개의 모델만 생산되고 있으며 사용범위나 용도에 따라 OMX-SRM, OMX-ADM, OMX-TDM(현재 단종)으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냄새측정기 사용범위와 용도에 따른 차이 1. OMX-SRM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냄새측정기로 OMX-SRM은 생활할 때 발생하는 냄새나 악취 등을 측정하는데 적합합니다. - 화장실냄새, 생산공정에서 발생하는 공장냄새, 약냄새, 발냄새, 겨드랑이냄새, 입냄새 등 폭넓은 사용범위 - 담배연기를 직접 흡입하지 않은 담배찌든내 측정가능(담배연기 직접 흡입시 고장) 냄새측정기 OMX-SRM 대여 바로가기 ↓클릭 냄새측정기 대여 OMX-S..

제품설명 2018.05.30

화장실냄새측정, 아직도 풍속계로 하시나요?

화장실에서 악취가 올라온다고 해서 방문을 할 때예전에는 풍속계를 들고 배수구의 봉수트랩을 걷어내고,배수구에서 올라오는 냄새를 측정했습니다. 정확하게는 화장실냄새측정이라기 보다배관의 바람속도 측정이라는 표현이 맞는거죠.왜냐하면 풍속계로는 실제로 화장실냄새측정을 할 수 없거든요. 관련글 >>> 냄새측정기/악취측정기 omx-srm 정확한 화장실냄새측정을 위해서는 냄새측정기가 필요합니다.풍속계와는 원리도 다르고, 가격도 다르고하는 일도 완전히 다릅니다. 화장실냄새측정, 냄새측정기가 필요한 이유 실제로 화장실에 냄새가 난다고 해서 방문해보면대부분의 경우에는 냄새차단 경험이 있다면그동안의 경험으로 무엇이 문제인지 알 수 있습니다. 그 원인으로 꼽을 수 있는 것이바닥배수구,세면기배수구,욕조배수구,그리고 마지막으로 양..

생활정보 2018.05.29

아파트 페인트냄새제거, 에어캡스 준비하세요~

봄이 되면서 아파트들마다 꽃단장을 합니다.복도에 페인트칠을 하기도 하고,외벽에도 페인트칠을 하고,주차장 아스팔트도 새로깔고,차선 도색도 새로하고... 아파트는 깨끗해지니 좋지만,지독한 페인트냄새 때문에 너무 힘들다는 분들 많으시죠. 미세먼지주의보가 내렸음에도 불구하고환기도 시키고,공기청정기도 돌려보지만집안의 지독한 페인트냄새는 사라질줄 모릅니다. 관련글 >>> 지독한 새차냄새제거, 간단하게 새차냄새없애는법 일반 공기청정기 vs 에어캡스의 페인트 냄새제거 차이 일반적인 공기청정기로 페인트냄새제거가 잘 안되죠.하지만 에어캡스는 페인트냄새까지도 제거하는데요.그 이유는 바로 특허받은 아크방전 공기정화 원리에 있습니다. 아크방전이란 높은 고압의 전기를 흘려주어악취나 세균, 곰팡이균까지 모두 살균, 분해시켜버립니다..

생활정보 2018.05.28

새차냄새없애는법::새차냄새제거전문 에어클리닉

차에서는 다양한 냄새가 납니다. 새차를 샀을 때 새차냄새부터담배를 피우는 분들의 차에는 담배찌든냄새그리고 여름이면 자동차에어컨냄새까지차 내부 냄새는 참, 다양한데요. 하지만 단순히 냄새에 그치지않고,차를 타는 나와 가족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새차냄새는반드시 해결해야 하는 문제입니다. 새차산지 오늘 딱 5일째인데요.냄새가 너무 심해서차에 있으면 뭔가 중독될 것 같아요. 오늘 참다참다 방향제를 뿌렸다가아주 죽을뻔 했네요. ㅠㅜ새차냄새 없애는 법, 어디 없나요? 새차냄새없애는법 새차는 새차증후군을 유발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그래서 새차 내부 냄새를 제거하는 방법도 알려져 있죠.오늘 그중에서 손쉽게 해볼 수 있는새차냄새제거하는법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1. 새차 내부의 모든 비닐커버 제거가끔식 다른 분의 차를 타보..

생활정보 2018.05.27

곰팡이냄새제거에 효율적인 방법

보통은 습도가 높은 장마철이나여름철에 곰팡이가 많이 번식하지만,실제로는 겨울철에도 곰팡이 피해가 더 큽니다. 여름에야 창문이라도 열고, 환기도 시켜보지만추운 겨울에 환기도 어려워 곰팡이제거가 더 어렵습니다. 곰팡이는 공기중으로 날아다니며번식을 하기 때문에 원인을 해결하지 않고,집안의 곰팡이를 모두 박멸하지 않는 이상곰팡이를 완벽히 제거하기는 어렵습니다. 관련글 >>> 새집증후군에 좋다는 피톤치드, 사실일까? 곰팡이가 우리몸에 해로운 이유 곰팡이는 어둡고 축축하게 습기가 많은 곳,음식물이나 옷, 가구, 벽지, 천장 등장소를 불문하고 조건만 맞으면 번식을 합니다. 이러한 곰팡이가 사라지지않고 집안에 방치한다면알레르기성 비염이나, 천식 등과같은 호흡기질환을 유발하고,두통, 피로, 메스꺼움, 호흡곤란, 기침, ..

생활정보 2018.05.26

인감증명서 인터넷발급 된다구요? 절대로 안됩니다!

지난번 네이버 스토어팜을 사업자로 전환하려고 했을 때마침, 인감증명서가 없어서 못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발급받을 요량으로민원24에 들어가보니인감증명서 관련 내용은 있는데정작 인감증명서를 발급받는 메뉴가 없다? 그래서 폭풍검색을 시작했습니다.인감증명서 인터넷발급 관련글 >>> 인감증명서 발급 인터넷? 무인발급기? 주민센터? 그랬더니 아래처럼 인감증명서 인터넷발급 따라하면 쉬워요,인감증명서 인터넷발급 간단한방법 등마치 인터넷으로 인감증명서를 발급받을 수 있는 것처럼 포스팅 제목을 썼습니다. 결론요?위의 이미지 중에서 빨간 테두리의 글 보이죠?인터넷발급 안되는거 아시죠?저게 왜 첫눈에 안들어왔을까요?그랬으면 그고생을 안했을텐데... 오늘 주민센터에 가서인감증명서 발급받았습니다.신분증 제출하고,아래에서 보..

생활정보 2018.05.25

새집증후군 제거에 좋다는 피톤치드 사실일까?

안녕하세요? 느긋한 토요일 저녁입니다.커피도 한잔하면서 여유롭게 포스팅을 해봅니다. 오늘은 새집증후군 제거에도 도움이 된다는피톤치드에 대해서 살펴보려 합니다.실제로 네이버를 검색해보면피톤치드로 새집증후군이 많이 사라졌다는 글들도 있죠. 관련글 >>> 리모델링 공사후 인테리어 냄새 빨리 제거하는 법관련글 >>> 새집증후군제거에 좋은 베이크아웃 시간과 방법관련글 >>> 포름알데히드 냄새 제거에 좋은 공기청정기 추천~ 피톤치드란 무엇인가? 일단 피톤치드라는 것이 어떤 물질인지 알아봐야겠죠.피톤치드는 살균성을 띄는 휘발성의 유기물입니다.단어자체만으로도 식물에 의해 몰살됨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피톤치드는 러시아 레닌그라드대학교의 생화확자인 보리스 P. 톨킨 박사에 의해1928년에 처음 정의가 되었다고 합니다. 여..

생활정보 2018.05.24

악취측정기 대여시 필독사항

안녕하세요? 오케바리맨입니다. 악취측정기를 대여하실 때 꼭 알아두셔야 할 사항입니다. 현재 대여해드리는 악취측정기의 경우이번달부터 70만원의 보증금을 받지 않고,순수 렌탈비용만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 악취측정, 악취제거에 필요한 악취측정기란? 이는 그동안 이용해주셨던 고객님들께서정확히 반송날짜를 지켜주셨고,무엇보다도 보내드렸던 것처럼 깨끗한 상태로 돌려주셨기에 내린 결정입니다. 이런 결정이 앞으로도 쭈욱 계속될 수 있도록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도움을 기대합니다.그리고 이 자리를 빌어 감사하다는 말씀도 전합니다. >>> 악취측정기 대여서비스 바로가기 사용할 날짜보다 여유있게 주문하기 원하시는 날짜에 악취측정기를 받아보시려면적어도 2일 이전에는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잘 아시는 것처럼 택배발송이..

제품설명 2018.05.23

리모델링 공사후 인테리어 냄새 빨리 제거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케바리맨입니다. 최근에 리모델링이나 신축후인테리어에서 뿜어져나오는 역한 냄새때문에연락을 주시는 사례가 많은데요. 현장을 방문해보면 예전과 달리그래도 센스있는 인테리어사장님들이 많아졌습니다. 가정에서 해볼 수 있는 새집증후군 제거방법, 베이크아웃 모든 수납장, 신발장, 부엌서랍은 물론붙박이장, 싱크대하부장, 상부장 등을 모두 개방한채로보일러를 뜨끈하게 켜놓으십니다. 이른바 베이크아웃이라고 알려진새집증후군을 제거, 예방하는 방법중 하나죠.하지만 완벽하다고 할 수는 없는데요. 관련글 >>> 새집증후군 제거에 좋은 베이크아웃이란??? 이렇게 리모델링 공사, 또는 신축 후 첫 입주할 때인테리어 냄새, 새집증후군을 빠르고 제대로 제거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새집증후군을 제거하는 효율적인 방법 새집에..

생활정보 2018.05.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