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7 15

집안 냄새로 삶의질이 떨어진다는 고객님

그리 예민한 것도 아닌데 화장실에서 나는 냄새, 싱크대에서 올라오는 악취로 삶의질이 떨어진다고 하십니다 악취가 삶의질을 떨어뜨리는 이유 화장실에서 나는 담배냄새 정작 집안에 담배를 피우는 사람이 없는데 웬 담배냄새??? 가장 기본적인 방법은 환풍기를 교체하는 것, 댐퍼달린 힘펠환풍기로 교체해드렸습니다 그리고 몇일후, 그럼에도 담배냄새가 또다시 난답니다 현장 방문후 꼼꼼히 살펴보지만,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환풍기와 배기자바라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다 예상치못한 발견을... 사실 이 아파트에는 애초에 환풍기 배기관이 없이 공용배관 통로에 파이프 하나 꽂아둔 상태... 벽돌사이로 공용배관들이 휑하니 보입니다 ㅠㅜ 이런 경우 아무리 좋은 댐퍼환풍기, 전동댐퍼를 설치하더라도 원인이 다른데 있으니 담배냄새 ..

시공후기 2018.07.27

해운대 라돈측정 빨리 받는법

해운대 라돈측정 빨리 받는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지역은 해운대만 가능하다는 사실! 보통 라돈측정기 대여를 하게되면 1대로 여러제품을 측정하게 되는데요 1개의 라텍스 라돈을 측정하려면 1시간이상 측정을 해야 정확한 라돈수치를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다른 라텍스 라돈을 측정하려면 라돈측정기를 30분이상 방치해서 휴식시간을 주어야 하죠 이렇게 하는 이유는 이전에 측정한 라텍스 라돈이 다음 라텍스 라돈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분들이 급한 마음에 라돈측정을 끝낸후 바로 다른 라텍스 라돈을 측정합니다 라돈측정기 대여보다 방문측정이 좋은 이유 해운대에 거주하는 분들에게만 라돈방문측정 비용을 할인해드립니다 기존 10만원(6개), 7만원 (4개이하)에서 최대 6개제품까지 5만원에 해드립니다 최대 6개..

생활정보 2018.07.24

새집증후군 제거방법 추천

새집에 입주하거나 오래된 집을 리모델링했다면 새집증후군 제거를 하시는 것이 꼭 필요합니다 특히 자라나는 아이들이 있는 경우라면 새집증후군 제거는 꼭 필요한데요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의 경우 새집증후군으로 인한 피해가 더 크기때문입니다 새집증후군 제거방법, 간단하게 제거하자 새집증후군 제거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중에서 번거롭지않은 방법은 새집증후군 공기청정기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다른 새집증후군 제거방법과 달리 간편하면서도 차이점을 몸으로 알 수 있습니다 새집증후군 공기청정기는 일반 공기청정기처럼 원하는 장소에서 가동을 하면 되는데요 하지만 일반 공기청정기가 해겨랄 수 없는 새집증후군 원인물질에 대해 분해, 제거를 하고 특히 공기중에서 접촉하는 방식인지라 더욱 직접적이고 세밀한 곳까지 침투가 가능합..

생활정보 2018.07.24

새집증후군 공기청정기 효과만점

새집증후군은 생각보다 불편하고, 특히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에게 좋지 않은데요. 이럴때 간편하게 새집증후군 냄새를 제거하는 방법은 새집증후군 공기청정기 에어캡스를 이용하는거죠. 새집증후군 원인물질 분해, 제거하는데 탁월한 강력한 아크방전으로 미생물, 병원성세균은 물론 새집증후군 원인물질 분해, 제거합니다. 관련글 >>>새집, 새아파트에는 왜 냄새가 날까? 새집증후군의 원인물질 휘발성유기화합물 새집증후군을 유발하는 휘발성유기화합물들 포름알데히드, 자일렌, 톨루엔 등은 건축자재는 물론 가구, 싱크대 등의 목재에서 뿜어져 나오는데요 새집증후군 공기청정기 에어캡스를 이용해서 분해, 제거하게되면 기본적으로 새집증후군 냄새가 확연히 줄어드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최근 라돈침대, 라텍스 라돈 등 라돈에 대한 관심이 ..

생활정보 2018.07.23

창원 장유 라돈측정 당일 방문서비스

지난주 창원, 장유, 김해 지역에서 라돈측정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 방문측정 서비스를 다녀왔는데요. 이번주 월요일인 7월 23일 창원, 김해, 장유 지역에 대한 라돈측정 방문서비스를 진행합니다. 현재 7월 23일 월요일 당일 측정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시간대를 선택하실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창원, 장유, 김해 지역에 당일 방문 라돈측정을 받길 원하시는 분들은 주소와 희망시간대를 문자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창원, 장유, 김해 라돈측정 방문서비스 시간 / 문의: 010-6233-5882- 9시(오전9시) - 예약완료- 11시(오전11시) - 예약완료- 13시(오후 1시) - 예약완료- 15시(오후3시)- 17시(오후5시) - 19시(오후7시) - 예약완료- 21시(오후9시) 최근 라돈측정 방문서비스..

생활정보 2018.07.22

창원 라돈측정 방문서비스 진행 그리고 창원 라돈측정기 대여시...

창원 라돈측정 방문서비스 결과는 라돈수치가 안저난 곳과 안전하지 않은 곳이 반반이네요. 이번에 라텍스 라돈수치를 측정한 창원 의창구 소계동 **빌라 창원 의창구 용호동 **아파트 창원 성산구 안민동 **아파트 창원 성산구 사파동 ****아파트 등의 경우 라돈기준치인 4피코퀴리를 훨씬 넘은 경우와 0점대의 안전한 라돈수치를 보여 극과극이네요 창원의 경우 부산에서 방문하기에는 거리상 어려움이 있는데요. 그래도 꼭 방문을 해달라고 하시니 어쩔 도리가 없네요~ 창원 라돈측정 문의: 010-6233-5882 부산 라돈측정기 대여시 라돈을 정확하게 측정하는 방법에 대한 말씀을 드리는데요. * 기본적으로 창문, 방문을 모두 닫아야 합니다 * 바닥, 벽 등에서 최소 50센티미터이상 띄워야 합니다 * 라돈측정기를 얹고 ..

생활정보 2018.07.12

라텍스 라돈 측정해보니 충격!!!

최근 해외여행을 다녀오면서 구매하신 라텍스 라돈수치를 측정해달라는 분들이 많습니다.구매하신 라텍스 구입처도태국, 베트남, 중국, 발리 등 다양한데요. 라텍스 라돈 수치를 측정하면서갈수록 놀라운 라돈수치를 보게 됩니다. 라돈측정기대여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 라돈측정기대여서비스를 변경합니다.- 기존: 1일 24시간 - 변경: 2일 48시간이상(사전 요청시 무상 연장가능)- 비용: 기존 그대로 5만원(택배왕복비용 포함)상담문의: 010-6233-5882 라돈방문측정지역: 부산/김해/울산/양산/창원/기장/정관비용: 7만원(최대 6개 동시측정)시간: 1시간에 6개 제품에 대해 측정가능문의: 010-6233-5882 지금까지 측정했던 라텍스 라돈수치중 최고수치는바로 71.5피코퀴리입니다.1피코퀴리가 37베크렐이니 ..

생활정보 2018.07.10

라돈측정기 무료대여서비스 안내

안녕하세요? 에어클리닉입니다.라돈침대 이후로 라돈라텍스로 확대되고 있고,실제로 방문측정을 해보면 라돈수치가 심한 경우가 많습니다. 관련글 >>> 부산 라돈측정기 대여? 실제로 라돈을 측정해보니(충격!) 다만 라돈측정기를 구하기도, 대여하기도 어려운데요.심지어 울산, 창원과 달리 부산시에서는 라돈측정기 무료대여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지만,이미 예약이 내년 2월까지는 완료가 되어 오랫동안 기다려야 합니다. 에어클리닉에서는 새집증후군 냄새제거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무료로 라돈측정 방문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라돈측정기 대여서비스와 달리무려 6대의 라돈측정기를 이용하여 1시간만에 집안에 있는 라텍스 제품에 대해 라돈측정을 해드립니다. 에어클리닉의 새집증후군 냄새제거 최근 정관의 두산위브테라스의 입주가 한창이..

생활정보 2018.07.08

부산 라돈측정기 대여 실제로 라돈 측정해보니???

안녕하세요? 에어클리닉입니다. 부산 라돈측정기 대여 서비스와 부산 라돈측정기 방문측정 서비스를 진행해보니 생각보다 라돈수치가 높게 나와서 충격이었습니다. 짧게는 몇개월, 길게는 7년을 사용했던 라텍스에서 믿을 수 없는 라돈수치가 나와서 깜짝 놀랬습니다. 관련글 >>> 라돈보다 무섭다는 새집증후군, 그 해결방법은?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부산 라돈측정기의 수치는 3.04피코퀴리입니다. 참고로 우리나라와 미국의 라돈기준수치는 4피코퀴리이구요. 따라서 위의 3.04피코퀴리는 기준수치 이하라 안심해도 됩니다.그렇다면 아래의 부산 라돈측정기 대여 했던 라돈수치인데요. 5.42피코퀴리가 나왔습니다. 참고로 라돈수치는 두가지 단위가 있습니다. 하나는 피코퀴리이구요. 또 하나는 베크렐입니다. 1피코퀴리는 37베크렐입니다..

생활정보 2018.07.08

창원 라돈측정기 대여 vs 라돈측정 방문서비스 장점

긴급공지 창원, 마산, 진해, 진주, 산청 지역에 계신 분들의 라돈측정기 방문측정문의가 많지만 현실적으로 방문측정이 어렵습니다.이에 특별히 창원, 마산, 진해, 진주, 산청 지역에 대해라돈측정기 대여서비스를 확대합니다. 기존: 1일 24시간 ▶ 2일 48시간 연장(택배소요시간 제외)비용: 1일 5만원 ▶ 2일 5만원(택배 왕복비용 포함금액) 라돈측정기 대여상담/문의: 010-6233-5882 ※ 통화량이 많아 문자로 연락주시는 것이 더 편리합니다. 부산에서 라돈측정기 대여와 라돈측정 방문서비스를 진행하면서, 울산이나 김해, 창원, 양산에서도 라돈측정기 대여 문의를 많이 받습니다. 창원 의창구, 창원 성산구, 창원 마산합포구, 창원 마산회원구, 창원 진해구 등에 거주하시는 분들중 라돈측정을 원하시는 분들 ..

생활정보 2018.07.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