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7/08 4

라돈측정기 무료대여서비스 안내

안녕하세요? 에어클리닉입니다.라돈침대 이후로 라돈라텍스로 확대되고 있고,실제로 방문측정을 해보면 라돈수치가 심한 경우가 많습니다. 관련글 >>> 부산 라돈측정기 대여? 실제로 라돈을 측정해보니(충격!) 다만 라돈측정기를 구하기도, 대여하기도 어려운데요.심지어 울산, 창원과 달리 부산시에서는 라돈측정기 무료대여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지만,이미 예약이 내년 2월까지는 완료가 되어 오랫동안 기다려야 합니다. 에어클리닉에서는 새집증후군 냄새제거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무료로 라돈측정 방문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라돈측정기 대여서비스와 달리무려 6대의 라돈측정기를 이용하여 1시간만에 집안에 있는 라텍스 제품에 대해 라돈측정을 해드립니다. 에어클리닉의 새집증후군 냄새제거 최근 정관의 두산위브테라스의 입주가 한창이..

생활정보 2018.07.08

부산 라돈측정기 대여 실제로 라돈 측정해보니???

안녕하세요? 에어클리닉입니다. 부산 라돈측정기 대여 서비스와 부산 라돈측정기 방문측정 서비스를 진행해보니 생각보다 라돈수치가 높게 나와서 충격이었습니다. 짧게는 몇개월, 길게는 7년을 사용했던 라텍스에서 믿을 수 없는 라돈수치가 나와서 깜짝 놀랬습니다. 관련글 >>> 라돈보다 무섭다는 새집증후군, 그 해결방법은?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부산 라돈측정기의 수치는 3.04피코퀴리입니다. 참고로 우리나라와 미국의 라돈기준수치는 4피코퀴리이구요. 따라서 위의 3.04피코퀴리는 기준수치 이하라 안심해도 됩니다.그렇다면 아래의 부산 라돈측정기 대여 했던 라돈수치인데요. 5.42피코퀴리가 나왔습니다. 참고로 라돈수치는 두가지 단위가 있습니다. 하나는 피코퀴리이구요. 또 하나는 베크렐입니다. 1피코퀴리는 37베크렐입니다..

생활정보 2018.07.08

창원 라돈측정기 대여 vs 라돈측정 방문서비스 장점

긴급공지 창원, 마산, 진해, 진주, 산청 지역에 계신 분들의 라돈측정기 방문측정문의가 많지만 현실적으로 방문측정이 어렵습니다.이에 특별히 창원, 마산, 진해, 진주, 산청 지역에 대해라돈측정기 대여서비스를 확대합니다. 기존: 1일 24시간 ▶ 2일 48시간 연장(택배소요시간 제외)비용: 1일 5만원 ▶ 2일 5만원(택배 왕복비용 포함금액) 라돈측정기 대여상담/문의: 010-6233-5882 ※ 통화량이 많아 문자로 연락주시는 것이 더 편리합니다. 부산에서 라돈측정기 대여와 라돈측정 방문서비스를 진행하면서, 울산이나 김해, 창원, 양산에서도 라돈측정기 대여 문의를 많이 받습니다. 창원 의창구, 창원 성산구, 창원 마산합포구, 창원 마산회원구, 창원 진해구 등에 거주하시는 분들중 라돈측정을 원하시는 분들 ..

생활정보 2018.07.08

울산 라돈측정기 대여 vs 울산 라돈아이 방문측정 차이

안녕하세요? 에어클리닉입니다 최근 부쩍 울산에서 라돈측정기 대여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울산외에 김해, 양산 등의 지역에도 라돈측정기 대여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 코스상 어려움이 있습니다. 라돈측정기 대여서비스는 5만원으로1대의 라돈아이를 24시간 사용하실 수 있는데울산, 김해, 창원, 양산 등은 이용하실 수 없고,부산의 경우에도 예약이 밀려있는 상황입니다. 라돈측정 방문서비스는 7만원으로6대의 라돈아이를 이용하여1시간만에 최대 6개 라돈제품에 대해라돈을 측정할 수 있어 빠르고 간편합니다. 이를테면 울산 라돈아이 대여를 전달하고, 다음날 라돈아이 수거를 하게되면 창원이나 김해로 대여하는데 어려움이 많아, 효율적인 라돈측정기 대여서비스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이에 일정을 정해서 해당일에 울산,..

생활정보 2018.07.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