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후기

해운대 치과 세면기 누수는 현재 진행형???

'blog 2017. 11. 8. 19: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케바리맨입니다.

최근의 특이사항으로는

치과와 신경외과 등 병원 방문이 많았습니다.


관련글 >>> 오륙도 SK뷰 아파트 악취의 주범은 바로 변기!


오해는 금물!

치과 몇곳은 누수 때문에

신경외과는 직원식당의 문고리와 조리대 때문에 다녀왔네요.



해운대 치과 한곳은 예전에 수리경험이 있어 

오케바리맨을 다시 찾았구요.

다른 해운대 치과 한곳은 블로그를 보고 연락을 주셨네요.


연락을 주신 해운대 치과는

모두 공통적으로 세면기 누수와 싱크대 누수로 연락을 주셨구요.

신경외과는 직원식당에 자잘한 문제가 있어 방문을 했습니다.



보통 치과에는 고객을 위한 유리볼세면기가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사용하다보면

아무래도 유리볼세면기의 수전 등에 문제가 생기기 마련인데요.


심한 경우에는 누수로 인해 바닥에 물이 고이고,

더 심한 경우에는 바닥까지 누수가 침투해서 심각해지게 됩니다.


그런데 살펴보니 특이하게도 유리세면기 아래에 있는 

폽업이랑 자바라까지

지나치리만큼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살펴보니 배수구 마감상태가 불량하네요.

아니 미흡하네요.


트랩설치를 하시는 것이 수전도 오래사용할 뿐더러,

폽업이나 자바라도 오래사용할 수 있고,

무엇보다도 치과내부의 악취도 줄일 수 있다고 설명드렸습니다.


이런 치과와 신경외과와 같은 병원은 물론

식당이나 상가 등은 

아무래도 가정집과 달리 작업환경이 좋지 않습니다.


접객이 이루어지는 현장인지라

소음하나 먼지하나도 조심스럽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가급적이면 점심시간 등을 이용해서

고객이 없는 시간을 선호하고, 저 역시도 그 시간이 편하죠.



원래는 세면기의 수전교체와 

배수구 수리 등으로 방문했지만,

추가로 배수구트랩 설치까지 일이 많아졌네요.


대신 '항상 일을 깔끔하게 해주셔서 정말 좋습니다'라는 말이

힘든 것도 사라지게 하네요.


아래는 몇일전 수리해드렸던 

신경외과에 담당자분과 나눴던 문자내용입니다.





관련글 >>> 자동차 견인고리 제거, 자동차구조변경 비용과 그 과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