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해운대 화장실냄새제거 간단팁!

'blog 2016. 12. 3. 15:04
반응형

일반 가정에서 직접 화장실냄새를 제거할 수 있는 간단한 팁!


우리가 잘 알고있는 관음죽이 암모니아 가스 흡수를 하는 능력이 아주 뛰어나다고 하는데요. 화장실 한켠에 관음죽을 들여놓으면 화장실 냄새 제거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평상시 화장실 청소를 규칙적으로 한다. 단점, 몸이 고생한다.
- 강산성 세제를 이용하여 화장실을 청소한다. 단점. 역시 몸이 고생한다.
- 전문 욕실, 화장실 청소업체를 이용한다. 단점, 돈이 고생한다??





우리는 흔히 화장실에서 나는 냄새는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물론 불편함을 느끼지 않는 정도의 화장실냄새라면 큰 문제가 되지 않는데요. 생활속에서 접하게 되는 독특한 냄새가 있어도 이를 악취라고 여기지 않는다면 상관없지만...


관련글 > 해운대 화장실 악취제거 오케바리맨 해결사!


때때로 해운대 오케바리맨에게 화장실냄새에 대해서 상담하시는 분들의 아파트나 빌라, 가정주택의 화장실을 직접 방문해보면 일반적인 화장실냄새가 아니라 화장실악취라고 해야할 정도로 심각한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고객님께서도 참을만큼 참다가 연락을 주신셈이죠.




이번에 화장실냄새제거 때문에 해운대 더샵 아델리스의 고객님께서 연락을 주셨는데요. 그 악취를 무려 한달동안이나 감내하셨다고 하는군요. 화장실악취가 화장실에서만 머무는게 아니라 거실이며, 집안 곳곳에 퍼져 고통을 겪으셨다고 하는데요. 보통 집안냄새제거의 경우와 화장실냄새를 제거하는 방법은 원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를테면 담배냄새 제거를 위해서는 담배를 피우지 않는다든지, 방향제나 탈취제를 이용해서 어느정도 냄새를 없앨수는 있는데요. 화장실 하수구 악취라던지, 변기에서 올라오는 냄새는 탈취제나 방향제로 화장실냄새없애는법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화장실냄새제거제는 그 순간의 냄새를 탈취하는 것이지, 화장실냄새차단을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인데요. 이럴 경우에는 매직트랩과 같은 트랩을 설치해서 화장실 하수구 냄새를 잡아야 합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화장실 탈취제나 화장실 방향제의 경우라면 금방 변을 보고 다음 사람이 이용하는데 불쾌감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하는 1회성 화장실 냄새제거방법이라고 한다면, 하수구냄새제거는 화장실냄새제거방법과는 분명한 차이가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냄새나 악취는 화장실청소나 화장실변기를 청소하는 것만으로는 그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일정시간이 지나면, 또다시 화장실냄새의 괴로움을 고스란히 반복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외에도 화장실냄새에는 세면대부속결함에서 발생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일반 사용자가 단순히 스스로 판단하기 보다는 오케바리맨 해운대점과 같은 전문냄새차단 업체를 통해서 전문기기를 이용해서 냄새제거진단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이외에도 배수구막힘이나 불편이 있으시면 연락주시고, 통화가 어려운 경우에는 문자로 남겨주시면 전화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