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변기뚫는업체 비용 오케바리맨을 소개합니다.

'blog 2017. 7. 20. 09:45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산/해운대구 변기뚫는업체 오케바리맨입니다. 


사실 오케바리맨의 주종목은 막힌변기뚫음이 아니었지만 양변기를 직접 설치, 교체하는 일로 양변기의 구조에 대해 너무 잘알아 막힌 변기를 뚫어주다보니 고객들이 변기뚫는업체를 해도 되겠다고 하셔서 자연스럽게 종목이 하나 더 추가가 되었네요.^^


관련글 >>> 변기막힘 해결사! 오케바리맨 출동~~


아, 참고로 "변기만 뚫어드리는게 아니라, 소변기, 바닥배관, 싱크대배관 등 막힌 배관은 모두 시원하게 뚫어"드립니다.





오케바리맨의 막힌변기뚫는방법


막힌 변기는 걱정과 달리 의외로 싱겁게 뚫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터넷상으로 알려져있는 막힌변기뚫는방법을 이용하시면 어지간한 변기막힘은 대부분 해결됩니다. 


따라서 무작정 변기가 막혔다고 무조건 전화를 주시기보다는 먼저 변기를 한번 뚫어보시고, 안되면 그때 연락을 주세요. 변기가 막혔다고 다급하게 연락을 받고 방문해 도착해서 막힌 변기물탱크의 물레버를 몇번 내리니 좌르륵~ 하고 물이 시원하게 내려가면 변기뚫었다고 비용을 받자니 염치가 없고, 그냥 가자니 오고가는 출장비는 어찌해야할까요?


자, 변기막혔다고 오케바리맨을 부르기전에 아래 <꽉 막힌 변기 막혔을 때 뚫는법>을 잘 읽고 따라해보세요. 


관련글 > 꽉 막힌 변기 막혔을 때 뜷는 법






대부분의 변기뚫는업체들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변기를 뚫게됩니다.


1. 관통기


스프링으로 된 장비를 이용하여 휴지나 생리대, 또는 작은 수건과 같은 막힌 물질을 제거합니다. 작업 여건에 따라서 5만원내외의 요금을 받습니다.



2. 석견기


위의 관통기로 작업이 해결되지 않을경우 석션기를 이용하여 막힌 물질을 빼내는데요. 이쯤되면 막힌변기의 90%는 해결이 됩니다. 작업상황에 따라서 10만원내외의 요금을 받습니다.



3. 변기탈거


1번과 2번의 작업에도 막힌변기가 뚫리지 않게되면 변기를 탈거하는 작업을 하게됩니다. 작업상황에 따라서 15만원정도의 요금을 받습니다. 이는 변기 탈거후 변기를 재설치하는데 필요시에는 후렌지를 교체하고, 백시멘트나 실리콘 시공까지 포함된 금액입니다.



간혹 일부 업자들의 경우 기존 후렌지여부나 변기의 수평 등 상관없이 백시멘트 마감으로 끝내는 경우도 있는데 추후 다른 문제를 유발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관련글 > 변기에 들어가는 후렌지란?


아주 간혹 1번, 2번, 3번까지 작업이 진행되었음에도 변기막힘이 해결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런 경우는 양변기의 막힘이 아니라 배관막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배관막힘의 원인이 가정에 있을 수도 있고, 공용배관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는데요. 그 상황에 따라 추가작업이 필요하게 됩니다. 간혹 통기관의 문제로 물내림이 시원하지 않는 경우도 있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