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후기

연산동 예뜨랑 센서등교체, 기장 태윤리더스 변기막힘 해결까지

'blog 2017. 10. 12.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케바리맨입니다.


석연휴를 마치고 첫 업무시작인 오늘은

추석연휴기간에 미리 예약을 하셨던 고객님에다

변기막힘까지 급한 상황까지 겹쳐 정신없는 하루를 보냈네요.


관련글 >>> 오케바리맨이 네이버지식인의 지존이 되었습니다!!!





셀프 전등교체의 위험성을 보여준 사례


연산동 예뜨랑에 계시는 고객님께서는

직접 현관센서등을 교체하시려다

합선이 일어나는 큰 사고가 있었네요.


실제로 현장을 방문해보니

합선으로 전선은 녹아있고,

천장엔 불에탄 흔적도 남아있어 

위험했던 상황이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매번 말씀드리지만 전기, 그리고 물은

항상 안전사고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특히 물의 경우에는 누수의 위험도 중요하구요.


준비해간 LED등으로 교체를 해드리고

녹아있는 전선은 잘라내고 정리를 해드렸습니다.

불에 그을린 천장은 LED등기구로 가려드렸구요.




변기가 막히면 우선 방문해 드립니다.


연산동 예뜨랑에 막 방문하려던 찰나에

기장 태윤리더스에 계시는 고객님께서

변기가 막혔다는 급박한 연락을 주셨네요.


변기막힘이나 누수의 경우에는

일정을 조절해서라도 먼저 방문을 해드리는데요.

그 이유는 당연히 <급한상황!!!>이기 때문입니다.


마침 다음 예약코스와 비슷한 방향이고,

앞의 작업이 생각보다 차도 덜막히고,

일도 일찍 마쳐서 한달음에 달려갔네요.


오늘은 마음이 급하다보니 

시공사진이나 수리사진 등 이미지가 하나도 없네요. ㅠㅜ

그만큼 정말 바쁜 하루를 보냈습니다.


방문해보니 커버가 덮여있는 

변기에는 치열했던 흔적이 그대로 남아있네요.


화장실 바닥 부분에도 살짝 오물이 보이는 걸로 봐서는

아마 당황하면서도 어떻게든 해결해보려고

이런저런 방법을 사용했던 듯 합니다.


다행히 관통기만으로 막힌 변기를 뚫어드려

비용도 줄이고, 저의 수고로움도 덜었네요.


관련글 >>> 해운대 대우마리나아파트 싱크대막힘 원인은 지독한 슬러지!




오늘의 교훈


1. 전기는 항상 감전사고에 주의하자!

2. 변기가 막혔을 때는 당황하지 말고 전문가의 도움을 받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