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9/27 3

송파구 마천동 음식물쓰레기 배출요일

송파구 마천동 쓰레기 배출요일은 마천1동과 마천2동이 각각 다릅니다. 특히 토요일은 쓰레기 수거를 하지 않습니다. 이점 참고 바랍니다. 송파구 마천1동 쓰레기 배출요일 - 화요일, 목요일, 일요일송파구 마천2동 쓰레기 배출요일 -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관련글 >>> 송파구 다른지역 쓰레기 배출일 안내 쓰레기 배출시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사항 1. 음식물쓰레기 배출시 음식물쓰레기 배출방법은 각 시, 군, 구별로 다르므로 거주하시는 관청에 문의를 하시는 것이 필요하며 송파구의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배출하시면 됩니다. 음식물쓰레기는 음식물쓰레기통에 넣고 음식물쓰레기스티커를 붙여 배출하시면 됩니다. 이때 음식물쓰레기의 물기를 충분히 제거한 후 배출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2. 재활용쓰레기 배출시 재..

생활정보 2018.09.27

송파구 쓰레기 배출일 - 요일별 쓰레기배출

안녕하세요? 송파구에 사시는 분들이 많이 궁금해 하시는 쓰레기 배출일에 대해서 살펴볼께요. 일단 가정에서 배출하는 쓰레기는 아래에서 보시는 것처럼 철저하게 분리 배출하셔야 합니다. 재활용 안되는 쓰레기 종류PVC제품, FRP, 공업용플라스틱, 석고, 어린이장난감, 이물질이 묻은 스티로폴, 장판류, 고무호스, 카펫, 가죽류, 깨진유리, 양변기, 타일, 도자기류그릇, 소량의 건설폐기물, 깨진 유리병 등은 재활용이 되지 않습니다. 재활용 안되는 쓰레기 배출 및 처리방법마트 등에서 판매하는 특수규격봉투(백색/민원성마대)를 구입, 쓰레기를 담아 대문 앞에 배출후 지정 청소대행업체에 신고를 해야 가져갑니다. 관련글 >>> 송파구 지역별 청소대행업체 안내 보행기, 유모차, 타이어, 윤활유 - 구입한 업체나 지정 청소..

생활정보 2018.09.27

송파구 쓰레기배출 - 청소대행업체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파구 청소대행업체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모든 쓰레기는 해가 진후에 배출하셔야 하고, 주간에 배출하는 경우 과태료 부과대상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특히 대형폐기물을 배출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전화로 청소대행업체와 협의하거나, 구청홈페이지 인터넷 신고제도를 이용하여 배출하셔야 합니다. 관련글 >>> 송파구 쓰레기 배출일(재활용쓰레기, 일반폐기물쓰레기, 음식물쓰레기) 송파구 쓰레기 청소대행업체 거주하시는 지역, 동에 따라서 청소대행업체가 다르므로 자신이 살고있는 지역의 청소대행업체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방산산업 404-3274마천1동, 마천2동, 오금동, 거여1동, 오륜동 평아기업 415-3234송파1동, 방이1동, 방이2동, 잠실4동, 잠실6동, 올림픽공원 서울녹색산업 41..

카테고리 없음 2018.09.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