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세균측정기 구매하는 방법

'blog 2020. 6. 23. 22:05
반응형

에어클리닉에서 세균측정기를 구매할 때 옵션과 추가상품에 대해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있어 간략하게 설명을 드립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okbari/products/3724246045

 

세균측정기 ATP측정기 클린큐 대여 렌탈 델트론 TBD1000 오염도검사 위생점검 : 에어클리닉

[에어클리닉] 맑은공기연구소 에어클리닉

smartstore.naver.com

 

에어클리닉 세균측정기 대여

 

 

 

 

1번은 대여제품에 대한 보증금 납부여부에 대한 내용입니다. 보증금 182만원을 납부하는 방법과 보증금 없이 간편하게 대여하는 방법중에서 원하는 것을 선택하시면 됩니다.(※보증금납부: 하나은행 306-910480-03307 전병섭(에어클리닉))

 

세균측정기 보증금 선택

 

 

2번은 당일반납할 것인지, 아니면 1박2일을 선택할 것인지에 대한 내용으로 근거리에 위치하고, 짧은 시간 사용할 경우 선택하실 수 있으며 이때 직접 매장에 방문하여 대여와 반납을 하셔야 하고, 퀵을 이용하실 경우에는 대여와 반납에 대해 비용은 고객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지역의 경우 1박2일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세균측정기 대여일 선택

 

 

3번은 ATP측정기를 이용할 때 꼭 필요한 시약봉에 대한 내용으로 일단 <시약봉1개당>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후 아래에서 원하는 갯수만큼 추가로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세균측정기 시약봉 선택

 

 

4번은 1박2일이 아니라 2박3일 등 대여일을 추가할 때 사용합니다. 아래에서 원하는 날짜만큼 추가로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세균측정기 대여일 연장

 

 

 

 

아래는 보증금없이, 2박3일, 시약봉 1개를 기준으로 구매한 내용입니다. 

 

세균측정기 대여비용

 

 

세균측정기 대여와 관련하여 몇가지 말씀을 드리면, 준비한 시료보다 2개정도 시약봉을 더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동안 경험으로 비추어보면 시약봉 2개를 더 받기위해 대여일을 연장한 사례가 있었습니다. 

 

https://okbariman.tistory.com/431

 

에어클리닉 ATP측정기 사용안내

측정기렌탈 전문기업 에어클리닉에서 ATP를 대여하시는 분들을 위한 사용방법 안내입니다. 에어클리닉에서는 냄새측정기와 세균측정기, 시약봉, 열화상카메라, 미세먼지측정기 등을 합리적인 �

okbarima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