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안면인식 발열체크 열화상카메라 FT-270T

'blog 2020. 6. 27. 23:22
반응형

최근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가 재확산되는 모양새를 보이고 있는데요. 그동안 잘 따라줬던 시민들도 피로감을 느끼고 경계를 늦추면서 교회나 방판회사 등을 중심으로 확산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라는 마음으로 보다 철저한 개인위생관리를 해야겠습니다.

 

오늘은 좀 신박한 열화상카메라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그동안 열화상카메라에 대한 문의를 받았는데요. 사실 산업용열화상카메라와 인체용열화상카메라는 그 측정온도의 범위도 다르거니와 오차범위에 차이도 있음을 알려드렸는데요. 오늘 소개하는 FT-270T 열화상카메라는 기본적으로 정확한 발열체크 기능외에도 안면인식기능까지 탑재한 스마트한 열화상카메라입니다.

 

 

 

열화상카메라 발열체크기 안면인식 열감지카메라 ENP-FT207T 가심비 만족제품 : 에어클리닉

[에어클리닉] 맑은공기연구소 에어클리닉

smartstore.naver.com

 

 

 

" 정확한 측정온도 - 오차범위 ±0.3℃ "

발열체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열화상카메라의 오차범위입니다. 시중에서 판매, 대여하고 있는 많은 열화상카메라는 발열체크시 오차범위가 넓어 적합하지 않은 제품들이 묵시적으로 판매, 유통되고 있으므로 적합한 열화상카메라를 선택하는 것은 아주 중요합니다.

 

" 초스피드 인식 - 0.2초 "

많은 사람이 한꺼번에 몰리는 다중시설의 경우 정확한 온도측정을 위해서는 체온을 측정하는 반응속도가 아주 중요합니다. 1초~2초의 측정시간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은데 시민들이 협조하지 않는다면 잠재적 위험으로부터 대응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빠른 초스피드로 발열을 체크하는 것, 발열체크 열화상카메라의 기본 조건입니다.

 

" 합리적인 비용 - 기존 열화상카메라시스템 구축대비 비용 대폭절감!!! "

안전을 위하여 열화상카메라를 구축하고 싶지만 비싼 비용 때문에 망설였다면, 이제 FT-270T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발열체크 열화상카메라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안심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발열체크 열화상카메라시스템으로 모두의 안전을 지켜주세요.

 

 

"정상체온입니다. 삐삐~삐삐~~ 비정상체온입니다!"

 

 

 

 

 

열화상카메라 발열체크기 안면인식 열감지카메라 ENP-FT207T 가심비 만족제품 : 에어클리닉

[에어클리닉] 맑은공기연구소 에어클리닉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