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6 22

부산 라돈아이 대여, 7월 4일

안녕하세요? 에어클리닉입니다. 7월 4일에 부산에 거주하시는 분들중 라돈측정기를 대여하실 분들을 위한 글입니다. 7월 4일 부산 라돈측정기[라돈아이] 대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본 글의 맨아래 덧글에 주소와 연락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무료로 라돈측정기를 사용하길 원하는 분들은아래의 관련글을 참고하시면 부산광역시에서 제공하는 라돈측정기 무료대여 서비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부산 라돈측정기 대여,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 에어클리닉의 부산 라돈측정기/라돈아이 대여 안내 에어클리닉에서는 라돈측정기 대여서비스외에도라돈측정 방문서비스도 병행하고 있으며,특히 새집증후군 제거와 같은 공기질 환경개선을 하고 있습니다. 7월 4일 현재, 제공할 수 있는 라돈측정기 대여수량은모두 5개로, 댓글 선착순으로 마감..

생활정보 2018.06.30

김해 라돈측정기 대여 - 7월 4일 / 김해 라돈아이 대여일

안녕하세요? 긴급안내김해 라돈측정기 대여를 보다 원활히 진행하기 위하여 택배로 라돈측정기를 보내드립니다. 원하시는 날짜보다 최소 하루전에 는 연락을 주셔야 차질없이 준비해드립니다.또한 기존 1일대여로는 부족하다는 의견을 반영하여 대여료는 그대로 유지하되, 기본 2일대여로 전환합니다. 최근에는 침대, 매트리스, 베개 외에도 집안에서 사용하는 온열기구, 화분 등 모든 것의 라돈을 측정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아졌기 때문입니다. 라돈측정기 대여문의: 010-6233-5882 김해 라돈측정기 대여문의가 많아서 7월 4일 수요일은 김해 라돈측정기 대여/김해 라돈아이 대여 날짜입니다. 아래는 오늘 방문측정해드렸던 고객님의 라택스베개에서 측정된 라돈수치입니다 작년 중국여행에서 사오셨다는 베개입니다 위 라돈수치를 보시면 ..

생활정보 2018.06.29

부산 라돈아이 대여, 7월 5일 - 동래구, 연제구, 부산진구, 동구, 남구, 서구, 수영구

안녕하세요? 에어클리닉입니다.7월 5일 라돈측정기 대여우선지역입니다. 부산 라돈측정기 대여 지역부산 동래구, 연제구, 부산진구, 동구, 남구, 서구, 수영구 부산 라돈측정기 대여 신청방법 부산지역 라돈측정기 대여를 원하시는 분들은글 아래에 댓글을 달아주시거나,아래 전화번호로 문자를 주시기 바랍니다. 라돈측정기 대여문의 010-6233-5882 [주소/날짜] 관련글 >>> 부산 라돈측정기 라돈아이 대여방법 및 비용 기타지역은 아래의 다음글을 참고하세요

생활정보 2018.06.28

부산 라돈측정기/라돈아이 대여 - 7월 5일 신청하기

안녕하세요? 에어클리닉입니다. 부산 라돈측정기 대여 7월 5일자에 대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입니다.만약 무료로 라돈측정기 대여를 원하시는 분들은아래의 관련글을 참고하세요. 완전무료입니다. 관련글 >>> 부산 라돈측정기 대여, 공짜로 이용하는 비법 소개~ 7월 4일 부산 라돈측정기 대여를 원하시면???- 이 글 아래에 있는 댓글로 신청을 하세요.- 7월 4일 희망자는 해운대구 위주로 배정합니다.- 현재 3개가 남아있으니, 희망댓글이 3개가 넘으면 소멸됩니다. 최근 라돈측정과 관련하여 방문하면서정말 짜릿(!)하게 좋았던 고객님댁의 라돈측정수치입니다. 하루전에 측정했던 대다수의 고객님들의 경우 우리나라와 미국이 라돈측정치 안전기준인 4피코퀴리(cPi)를 넘어20~40에 가까운 라돈측정수치가 대부분이..

생활정보 2018.06.28

부산 라돈측정기 대여 무료로 받는 방법!!!

부산 라돈측정기 대여, 무료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부산시에서 최근 라돈침대와 관련하여 많은 불안을 느끼는 시민들을 위하여 라돈측정기 무료대여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하죠. 다만 현재 보유한 수량이 10대로 충분하지 않아 원활한 서비스를 기대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습니다. 부산시 라돈측정기 무료대여 - 일단 부산광역시청 홈페이지에서 무료대여 신청- 무료라서 좋긴한데, 부산시청까지 신분증 들고 방문하는 불편함은 감수!- 현재는 1일 6대, 7월2일 이후 1일 10대로 확대- 이전 신청자가 제때 반납했는지 전화확인후 방문필수~- 월, 화, 수, 목, 금 5일만 대여신청가능~/ 주말은 불가! 관련글 >>> 부산 라돈측정기 대여, 유료로 빨리 측정하는 방법~ 부산 라돈측정기 대여, 무료 신청방법 안내 ..

생활정보 2018.06.28

부산 해운대 라돈측정기 대여서비스 안내

부산 해운대 라돈측정기 대여서비스 부산 해운대는 물론 부산 전지역에 라돈측정기 대여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해운대 라돈측정기 대여를 원하시면 문자로 주소를 남겨주세요.문자로 주소를 남겨주신 순서로 라돈측정기 대여를 진행합니다. 문의전화: 공일공 6233 5882 1. 부산 해운대 등 직접 방문 및 회수 서비스- 간단한 사용방법 설명 및 필요시 시연 2. 라돈측정기 대여외에 라돈측정 서비스 대행- 어르신 등 측정이 필요한 경우 3. 라돈측정기외에 ,프롬알데히드, 미세먼지 측정기 대여(추가 1만원) 4. 대여기간은 24시간 기준 대여해 드리는 라돈측정기 모델은 라돈아이입니다.1000만원대 라돈측정기의 성능으로 빠른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침대, 매트리스, 라텍스에서 라돈이 검출되는 이유, ..

생활정보 2018.06.21

부산 라돈아이/라돈측정기 대여 서비스 안내

안녕하세요? 부산 라돈아이 대여 서비스에 대한 안내입니다. 관련글 >>> 울산 라돈측정기 대여 - 7월 15일 일요일 방문측정 예약 접수관련글 >>> 창원 라돈측정기 대여 - 7월 11일 방문측정 예약접수 1. 직접 방문해 전달, 수거하는 서비스로 편리!2. 현금결제, 카드결제 모두 가능!3. 충분한 수량으로 빠르게 이용!4. 단순 대여서비스외에 측정대행 서비스도 이용!5. 라돈측정외에 실내공기질 개선서비스를 제공(추가비용)! 서비스이용문의 010 6233 5882 1000만원짜리 라돈측정기보다 좋은 라돈아이~ 현재 라돈측정기 라돈아이를 구입하고 싶어도 어렵습니다. 업체마다 다르긴 하지만 실제로 배송되는데 걸리는 예상시간이 최소 6주 ~ 8주이상입니다. 이는 많이 생산해서 팔고싶은 마음이 굴뚝같은 공장에..

생활정보 2018.06.20

부산 라돈측정기 라돈아이 대여 안내

안녕하세요? 오케바리맨입니다. 부산 라돈측정기 라돈아이 대여서비스 안내입니다. 공지!6월 23일부로 당분간 라돈측정기 대여서비스는 중단하고,방문측정서비스만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부산 라돈측정기 라돈아이 대여서비스 잠정중단! 1. 대여후 회수하는 라돈측정기의 고장사례가 지속적으로 발생2. 대여할 수 있는 라돈측정기 수량 감소로 예약자 대기시간 증가3. 하지만 수리, 신규 입고의 어려움(현재 주문후 1달이상 소요)4. 현재 라돈측정기 대여서비스 진행시 최소 3주이상 예약대기 현재 남아있는 라돈측정기 장비보호와원활한 서비스, 그리고 정확한 라돈수치를 측정하기 위하여방문측정서비스를 진행합니다. 문의전화: 010-6233-5882 측정을 하고있어 전화통화가 어려우니, 문자로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대그리고 주소를 남..

생활정보 2018.06.19

라돈측정기 라돈아이 설명서

안녕하세요? 라돈측정기, 라돈아이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사용설명서입니다. 라돈아이는 순수 국내기술로 개발된 실내 라돈가스감지기로 기존에 외산 보급형 라돈측정기에 비하여 20배이상 감도가 빠르고 정밀한 장비입니다. 외산 보급형 라돈측정기의 경우 정확한 수치를 얻기 위한 시간이 최소 24시간에서 48시간이 걸리는 반면, 라돈아이는 1시간이면 라돈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밀는 약 천만원대의 라돈측정기 수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라돈측정기 라돈아이는 1시간이면 라돈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대진침대, 라텍스 라돈가스 검출이유, 모자나이트란? 라돈측정기 라돈아이 설치시 주의사항 라돈가스측정기 라돈아이를 이용하여 라돈가스를 측정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창문은 물론 방문 등을 모두 닫아야 합니..

제품설명 2018.06.18

침대, 라텍스 라돈 검출, 모자나이트란?

대*침대에서 안전 수치이상의 라돈이 검출되었다는 소식에 많은 국민들이 불안해 하는데요. 라돈이란 어떤 것이고, 왜 라돈이 검출되었는지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나자이트는 희토류원소를 포함한 적갈색의 인산염 광물로 대개 작은 고립된 결정형태모나자이트는 토륨, 란타넘, 세륨의 주요 원광석으로 인도, 마스가르카르, 남아프리카공화국 관련글 >>> 대진침대 리콜 대상모델은? 라돈 방사선의 원인인 모나자이트란? 모나자이트는 주로 바닷가에서 발견되는 광물의 일종입니다. 지각방사선인 라돈을 방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특히 음이온효과를 내는 광물로 알려져 있어 침대는 물론 다양한 생활용품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미 지난 2007년 온열매트에서 모나자이트를 사용해 방사선에 노출된 적이 있었고, 이로인해..

생활정보 2018.06.17
반응형